안마의자, 라클라우드, W정수기 등 체험 가능한 프리미엄 브랜드관

안마의자업체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거제 전시장(사진)을 신규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업체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거제 전시장(사진)을 신규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 바디프랜드

시사위크=강준혁 기자  안마의자업체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거제 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거제 전시장은 바디프랜드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뿐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 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관으로 입점해 편안한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거제 전시장에선 △바디프랜드의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 △대표 스테디셀러 모델 팬텀의 3세대 버전 ‘더팬텀’ △가성비와 가심비를 잡은 ‘셀레네Ⅱ’ ‘엘리자베스플러스’ 등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 모델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다. 라클라우드 대표 모션베드인 ‘파라오 모션케어’, CES혁신상을 수상한 W정수기의 ‘W냉온정수기 브레인’ 등 침대, 정수기도 전시 및 판매한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30일부터 11월 14일까지 △방문고객 △구매·렌탈 고객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제품별로 특별 사은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거제 전시장 신규 오픈을 통해 인근 고객들에게 바디프랜드만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면서 “바디프랜드의 오감 초격차 역량을 체험할 수 잇는 전시장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