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설악 워터피아가 야간 운영을 개시했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시사위크=제갈민 기자

◇ 리모델링 거친 설악 워터피아, 나이트 스파 론칭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설악 워터피아가 ‘나이트 스파’를 론칭하고 본격적인 야간 운영을 시작했다.

설악 워터피아 스파밸리는 강원 동해안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후 리모델링을 진행해 시설을 개선했다. 세계 유명 온천 관광지 8곳을 모티브로 설계한 18개의 탕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나이트 스파’를 위해 100여개의 은하수 조명과 무드 등을 설치한 점이 차별 요소로 꼽힌다.

설악 워터피아 ‘나이트 스파’는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하며,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객실 1박과 설악 워터피아 ‘나이트 스파’ 이용권 2인을 포함한 패키지도 마련했다.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마케팅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해제되고 야외활동 수요가 늘면서 설악 워터피아 입장객 수도 5월 기준 전년 대비 3배 가까이 늘었다”라며 “나이트 스파를 통해 특별한 체험과 휴식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가 트립어드바이저 2022 트래블러즈 초이스에서 베스트 호텔 및 럭셔리 호텔에 선정됐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 수상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트립어드바이저의 ‘2022 트래블러즈 초이스’에서 베스트 호텔 및 럭셔리 호텔 부문에 선정됐다.

트립어드바이저는 매년 실제 여행자들이 작성한 이용 후기와 평점을 바탕으로 전 세계 상위 10%의 호텔을 선정해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를 발표하고 있다. 그중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대한민국 베스트 호텔 부문에서는 16위, 럭셔리 호텔로는 13위에 올랐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서울의 중심에 위치해 도심의 파노라믹 뷰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루프톱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는 호텔로 손꼽힌다. 또한, AI(인공지능) 기술을 호텔에 접목한 인공지능 솔루션 ‘기가 지니’, AI 로봇 ‘엔봇(N-bot)’, VR(가상현실) 등 서비스를 선보이며 서울의 새로운 호캉스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다.

KT에스테이트에서 운영하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2018년 7월 오픈했으며, 기가 지니와 로봇 버틀러 엔봇 등 AI 호텔 서비스를 국내 호텔 업계 중에 최초로 도입해 눈길을 끌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국내외 MICE 행사, 레저 고객뿐 아니라 국내 최초 AI 호텔로서 관련 서비스를 빠르게 흡수해 소비의 다양성과 편리함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우리 호텔만의 젊은 경험과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립어드바이저 2022 트래블러즈 초이스 베스트 호텔 최상위권은 △1위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2위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아코르 △3위 L7 강남 바이 롯데 등이 선정됐다.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 오는 25일 그랜드 오픈 1주년을 맞아 패키지 및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사진은 조선 팰리스 그랜드 마스터스 스위트룸. / 조선호텔앤리조트

◇ 1주년 맞은 조선 팰리스, 패키지 및 프로모션 마련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가 오는 25일 그랜드 오픈 1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객실 패키지와 식음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패키지는 그랜드 오픈 1주년을 기념하고, 많은 고객들이 조선 팰리스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객실 전용 패키지로 구성했다.

‘퍼스트 팰리스 겟어웨이’ 패키지는 고객에게 조선 팰리스만의 컨버스 토트백 겸 여행가방을 제공하고, ‘라이언스 퍼스트 벌스데이’ 패키지는 호텔에서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조선 팰리스의 사자를 캐릭터화한 라이언 대형 인형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호텔 측으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

호텔 측은 그랜드 오픈 1주년 당일(5월 25일)에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감사의 의미를 담은 답례떡을 제공하며, 각 식음업장에서는 1주년 기념 코스 및 25일 당일 조선 팰리스와 함께 생일을 맞이한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조선팰리스 로저 하버마허 총지배인은 “조선 팰리스 1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고객들과 함께 축하할 수 있도록 세심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더욱더 완벽한 기본과 선별된 가치를 선사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럭셔리 호텔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조선 팰리스는 최근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여행전문 매거진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의 ‘2022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핫 리스트’에 ‘세계 최고의 신규 호텔’ 부문과 ‘호주 및 아시아 최고의 신규 호텔’ 등 두 부문에서 한국에서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