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토), 비비큐 치킨대학서 펼쳐지는 봄맞이 특별한 치킨 페스티벌

▲ 비비큐, 치킨대학에서 봄맞이 ‘치킨 벚꽃피크닉’ 개최
[시사위크=이명선 기자] ‘벚꽃과 함께 치킨 피크닉 즐겨볼까!’

치킨 프랜차이즈 BBQ(비비큐)가 오는 15일(토) 치킨대학(경기도 이천)에서 BBQ치킨과 벚꽃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행사인 ‘BBQ 치킨 벚꽃 피크닉’을 개최한다.

비비큐는 가족단위의 체험객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치대마왕을 찾아라’ 미션을 통해 치킨대학 곳곳에 숨겨진 치대마왕 캐릭터를 찾는 보물찾기 미션을 제공한다. 정해진 시간 내에 가장 많이 찾은 체험객이 우승을 하게 되며,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별도의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테마별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핫치킨피자 요리사’ 프로그램을 통해 피자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비롯해 ‘녹차 올리브 오일 물비누 만들기’ 등이 그것. 유료 체험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13668@bbq.co.kr) 및 현장접수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도전 골든벨을 울려라!’ 프로그램을 통해 비비큐 치킨, 치킨대학 등과 관련한 재미있는 퀴즈를 풀고 골든벨을 울리면 소정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 되어 있다.

이번 페스티벌은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가능 하다. 자세한 내용은 티켓몬스터 티켓 판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 하다. 티켓에는 치킨대학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과 치킨 1/2마리+콜라 355ml+치킨무+시크릿양념소스+돗자리 등이 포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참가자 전원에게 BBQ 신메뉴를 시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제너시스비비큐그룹의 외식경영전문가 육성 기관인 치킨대학에서는 직접 치킨 대학 내 연구소에서 전문강사가 진행해 치킨을 만들어 보는 프로그램인 ‘치킨 캠프’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 2004년, 업계 최초로 실시하기 시작한 이후로 매주 진행하고 있어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의 체험학습 프로그램으로, 그리고 가족단위의 추억 만들기 명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