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생민이 출연 중인 모든 프로그램에 하차 의사를 전달했다. <뉴시스>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개그맨 김생민이 출연 중인 모든 프로그램에 하차 의사를 전달했다.

김생민 소속사 SM C&C 측은 3일 공식 보도 자료를 내고 “김생민은 자신의 잘못된 행동에 대해 진심으로 반성하고 뉘우치고 있다”고 전하며 “현재 출연하고 있는 모든 프로그램에 누를 끼칠 수 없어 제작진에게 양해를 구하고 하차 의사를 전했다”고 밝혔다.

이어 “모든 프로그램 제작진, 출연진 및 김생민을 아껴주고 응원해준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깊이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현재 김생민은 SBS ‘동물농장’, KBS 2TV ‘연예가 중계’, ‘김생민의 영수증’, MBC ‘출발 비디오 여행’, ‘전지적 참견시점’, tvN ‘짠내투어’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데뷔 후 제 1의 전성기를 맞은 김생민은 1년도 되지 않아 불명예 퇴장을 하게 됐다.

앞서 지난 2일 <디스패치>는 10년 전 김생민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의 인터뷰를 공개해 충격을 안겼다. 보도에 따르면 2008년 김생민은 회식 차 갔던 서울의 한 노래방에서 방송 스태프 여성 두 명에게 성추행을 가했다. 당시 김생민은 사건 발생 후 두 명의 피해자 중 한 명에게만 사과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취재가 시작되고 김생민은 해당 매체와 함께 피해자를 찾아가 사과한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