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석진이 ‘당신의 하우스헬퍼’ 출연을 확정지었다.<마루기획 제공>

[시사위크=이민지 기자] 배우 하석진이 ‘당신의 하우스헬퍼’ 출연을 확정지었다.

16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제작진은 “하석진의 지적인 매력, 그리고 뭐든 잘 할 것 같은 이미지가 하우스헬퍼 ‘김지운’ 캐릭터와 더할 나위 없이 어울린다”며 “프로페셔널한 살림 전문가 김지운과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 극중 하석진은 남자 하우스헬퍼 ‘김지운’으로 분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지운’은 다년간의 경험으로 집을 한 번 둘러보면 집주인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바로 견적이 나오는 전문가다.

‘무자식 상팔자’ ‘세 번 결혼하는 여자’ ‘혼술남녀’ 등의 작품에서 훈훈한 외모와 함께 20‧30대의 공감을 자아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온 하석진. 김지운 캐릭터를 통해 매력적인 살림 능력자의 면모를 보여주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번듯한 은행원이었던 청년 지운이 하우스헬퍼라는 독특한 직업을 선택한 사연을 하석진이 어떻게 그려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BS 2TV ‘당신의 하우스 헬퍼’는 오는 7월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