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가 전 여자친구에게 낙태 수술을 강요했다는 의혹을 뒤집을 대화록이 공개됐다. / 솔트엔터테인먼트
김선호가 전 여자친구에게 낙태 수술을 강요했다는 의혹을 뒤집을 대화록이 공개됐다. / 솔트엔터테인먼트

시사위크=이수민 기자  배우 김선호가 전 여자친구 A씨에게 낙태 수술을 강요했다는 의혹을 뒤집을 ‘반전 대화록’이 공개됐다.

1일 디스패치는 지난해 A씨가 아이를 갖게 된 후 김선호와 주고받은 메시지를 입수해 보도했다. 공개된 메시지는 A씨가 직접 캡처해 지인들에게 보낸 ‘카카오톡’ 내용으로, 지난해 7월 24일 임신 사실을 알게 된 후 김선호와 나눈 대화가 담겼다. 

대화록에 따르면 A씨는 임신 6주 차에 접어든 사실을 김선호에게 알렸고, 본인이 먼저 “이 병원은 (낙태) 수술은 안 해줘서 소개해 주겠대. 수술한다고 하면”이라며 임신 중절 수술을 언급했다. 이에 김선호는 “고민해보자”고 말했고, A씨는 “아기 때문에 발목 잡거나 할 생각 전혀 없고 그냥 사랑만 해도 충분한데. 한 번 지우면 아기 갖기 어려울 수 있다고 하니까”라고 적었다. A씨의 말에 김선호는 “생각해 볼게요. 너무 걱정마”라고 답했다.

계속해서 당시 KBS2TV ‘1박 2일 시즌4’ 촬영 중이었던 김선호는 “무슨 일이 있어도 내가 책임지겠다”며 “걱정 말고 집에 가서 쉬어”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결혼해야 한다”며 “이제 넌 ‘빼박’”이라고도 말했다. 김선호의 확신에 찬 모습에 A씨는 “심쿵”이라며 감동했다.

그러면서도 김선호는 출산을 강요하지 않았다. 김선호는 주저하는 A씨에게 “우리가 상의해서 결정해서 이겨내자”며 “내 인생을 통틀어 너만큼 사랑한 사람이 없다”고 지속적으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A씨는 지난 10월 17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아직 이별의 후유증뿐 아니라 소중한 아이를 지우게 하고, 혼인을 빙자해 작품 할 때 예민하다는 이유로, 스타가 됐다는 이유로 일방적인 희생을 요구했던 행동들로 정신적‧신체적 트라우마가 심한 상태”라고 김선호와 관련한 폭로글을 게재했다. 이에 김선호는 데뷔 이래 최대의 위기를 맞으며, 출연 중이던 예능 ‘1박 2일’에서도 하차했다. 

두 사람의 지인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의 폭로가 이어지고, 이에 따라 A씨가 거짓된 사실을 말한 것에 힘이 실리고 있는 상황. 김선호가 다시 대중의 곁으로 돌아올 수 있을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