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가 애니메이션 ‘극장판 금빛 모자이크: 땡큐!!’를 단독 개봉한다. /메가박스
메가박스가 애니메이션 ‘극장판 금빛 모자이크: 땡큐!!’를 단독 개봉한다. /메가박스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메가박스가 애니메이션 ‘극장판 금빛 모자이크: 땡큐!!’를 단독 개봉한다. 

메가박스는 7일 “10년 넘게 이어온 연재를 마무리하는 ‘금빛 모자이크’의 파이널 에피소드 ‘극장판 금빛 모자이크: 땡큐!!’가 오는 9일 개봉한다”며 “2017년 첫 번째 극장판 개봉에 이은 두 번째 극장판”이라고 밝혔다. 

‘금빛 모자이크’ 시리즈는 일본에서 뜨거운 관심 속에 연재된 하라 유이의 4컷 원작 만화에서 시작됐다. 국내에서도 원작 만화 발간은 물론 TV 애니메이션의 연이은 흥행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작품이다.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극장판 금빛 모자이크: 땡큐!!’는 고등학교 3학년 봄을 맞이한 주인공들이 교토로 수학여행을 떠나는 내용으로 수학여행 이후 각자의 진로에 대한 고민과 그들이 선택한 미래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다.

메가박스는 극장판 개봉을 기념해 애니메이션 굿즈 ‘매니아 티켓’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매니아 티켓은 총 5종으로 앞면에는 ‘금빛 모자이크’의 대표 캐릭터 5인방 소녀들의 모습을, 뒷면에는 캐릭터들의 명대사를 담았다. 티켓은 영화 개봉일인 3월 9일부터 소진 시까지 당일 관람 티켓을 소지한 메가박스 멤버십 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 메가박스 VIP를 대상으로 1,000원에 ‘극장판 금빛 모자이크: 땡큐!!’를 관람할 수 있는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폰은 약 13만명의 VIP에게 7일 배포할 예정으로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소녀들의 고교 생활을 그려낸 금빛 모자이크 극장판은 정말 많은 팬분들이 기다려 준 작품”이라며 “이번 영화는 아쉽게도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파이널 에피소드이기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