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애가 수능 D-100일을 앞두고 수능 선물 세트를 내놓았다.
[시사위크=서강재 기자] 한방차 전문기업 자연애가 수능 D-100일을 맞아 수험생들을 위한 ‘따뜻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여름휴가가 절정을 이룰 오는 8월 5일은 올해 수능이 100일 앞으로 다가온 날이기도 하다. 수능 마지막 100일은 수험생에게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다. 수능에 대한 심리적 압박감이 가중되는 것은 물론, 수능 일에 맞춰 신체 리듬과 컨디션을 조절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에 프리미엄 한방차 전문기업 자연애는 수험생과 수험생을 응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수능 선물세트 상품을 내놓았다. ‘수능 100일 기원’ 세트와 ‘수능 합격 기원’ 세트가 그것이다.

‘수능 100일 기원’ 세트에는 과거 선비들이 과거를 보기 전에 먹었던 것으로 전해지는 석창포가 들어있는 똑똑한 차와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쌍화차의 재료로 만들어진 기운센 차, 머리를 맑게 해주는 총명차가 들어 있다. 그리고 옵션으로 스트레스로 인해 화장실을 못가는 학생을 위한 비움환,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해 속이 불편한 학생을 위한 편한환, 공부에 지쳐 기운 없는 학생들을 위한 활력환 3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3만원(세트 구성에 따라 3만4,200원까지)이다.

‘수능 합격 기원’ 세트는 문제를 잘 풀자는 의미에서 롤 티슈와 똑똑한 차, 기운센 차로 구성해서 판매하고 있다. A세트는 똑똑한 차 지관(14티백)과 롤 티슈 2개로 구성돼 있고, B세트는 똑똑한 차 스탠드(7티백), 기운센 차 스탠드(7티백), 롤 티슈 1개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1만3,500원(세트 구성에 따라 15,000원까지)이다.

자연애의 수능관련 세트는 자연애 홈페이지와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