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은 지중해 햇살 2종.
[시사위크=이미르 기자] 웅진식품(대표이사 최승우)은 지중해에서 풍부한 햇살을 받고 자란 과일로 만든 100% 착즙주스 ‘자연은 지중해 햇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오렌지, 포도 2종이다.

자연은 지중해 햇살은 물 한 방울, 설탕 한 톨 보태지 않고 과일의 즙만 짜서 만든 프리미엄 주스다. 1리터 주스 한 병을 만드는데 수확한 지 24시간 이내의 스페인산 발렌시아 오렌지 10개, 템프라니요 포도 5 송이가 들어간다. 템프라니요 포도는 스페인 라만차 지역에서 자라는 포도 품종으로, 스페인산 레드와인의 주 재료가 된다.

신제품은 아셉틱 공법으로 제조되어 상온 유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아셉틱공법은 저온 무균 상태에서 주스를 용기에 채우는 방식으로, 제품 개봉 전에는 따로 냉장 보관을 하지 않아도 신선한 맛과 향을 유지한다.

자연은 지중해 햇살 2종은 전국의 소매점에서 판매된다. 1L, 24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7,000원, 2,700원이다. 웅진식품은 신제품 출시를 맞아 할인점 위주로 시음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일조량이 풍부한 지역에서 자라 더 달고 맛있는 오렌지와 포도만을 엄선해 만든 100% 착즙주스”라며, “물 한 방울, 설탕 한 톨 첨가되지 않은 과일의 생생한 맛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