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위크=정소현 기자] “청양(靑羊)띠 아기의 첫초음파 사진을 자랑하세요”
산양분유 1위 기업 일동후디스가 2015년 청양(靑羊)의 해 청양띠 아기와 엄마의 첫 만남을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아기의 첫 번째 초음파 사진을 예쁘게 꾸민 후 첫 만남의 이야기와 함께 일동후디스 이벤트 페이지(www.foodis.com)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에게는 황금양(순금5돈/1명), 2등은 양 모양 미아방지 목걸이(14K/5명), 3등은 산양유아식(30명)을 제공하고,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도 일동후디스의 온라인 쇼핑몰 (www.mibaby.com)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진행기간은 2월 12일(목)부터 3월 31일(화)까지이며 당첨자는 4월 3일(금)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일동후디스 산양분유는 뉴질랜드의 청정자연 속에서 항생제, 인공사료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자연방목으로 자란 산양의 원유로 만들어 깨끗하고, 안전하다. 또 모유에 가까운 영양구성으로 소화가 잘 되고, 알레르기 걱정이 없어 10년 이상 많은 엄마들의 선택과 신뢰를 받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산양분유로 유명한 일동후디스는 청양(靑羊)의 해에 태어난 아기와 엄마에게 좀 더 소중한 순간을 만들어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올해 진취적이고, 긍정적인 청양(靑羊)의 기운을 받고 태어난 아기들이 일동후디스의 뉴질랜드 자연방목 산양분유를 통해 더욱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