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Q, 맥스(MAX)와 BBQ 치킨으로 치맥파티
[시사위크=정소현 기자] BBQ 황금올리브치킨과 하이트진로 ‘맥스’와 함께 시원한 치맥 파티 즐기세요!

국내 1위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지난달 27일부터 하이트진로의 ‘맥스’ 와 공동마케팅을 펼쳐 맥스 패키지 상품 구매시, BBQ 황금올리브치킨 쿠폰을 증정하는‘리뉴얼 맥스와 BBQ 치킨이 쏜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행사제품 소진시까지)

하이트진로에서 선보인 국내 최초 올몰트 맥주 ‘맥스’ 6캔이 들어 있는 패키지 상품이 지난 7월 27일부터 전국 140개 이마트 매장에 8만개 한정으로 판매되고 있다. 맥스 패키지 안에는 BBQ 황금올리브치킨 교환권이 500장 포함된 스크래치 쿠폰이 들어있다.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BBQ 황금올리브 치킨 교환권이 당첨된 고객들은 교환권을 이용해 주문이 가능하다. 단,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어려울 수 있다.

BBQ 마케팅팀 담당자는 “BBQ와 하이트진로의 만남은 치맥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며 “BBQ를 찾아주는 고객들이 무더운 여름날 황금올리브치킨과 맥스를 함께 즐기며 시원한 여름 보내길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BBQ는 지난달 22일, 숙성된 간장에 마늘을 더해 짭쪼름한 맛이 일품인 ‘소이갈릭스’, 칠리 고추와 마늘소스가 만나 화끈한 매운 맛을 자랑하는 ‘레드핫갈릭스’를 출시해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