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어스웨딩이 다문화부부 혹은 국제커플들을 대상으로 무료 결혼식을 올려주는 프로모션 이벤트 ‘꿈의 결혼식’을 진행한다.
[시사위크=서강재 기자] 글로벌 웨딩 기업 비어스웨딩이 다문화부부 혹은 국제커플들을 대상으로 무료 결혼식을 올려주는 프로모션 이벤트 ‘꿈의 결혼식’을 시작한다.

비어스웨딩(Beus Wedding)은 이번 무료 결혼식 이벤트를 통해 하객 50명의 식비를 포함한 모든 결혼식 금액을 지원한다. 콘셉트웨딩 전문 소셜벤처인 비어스웨딩은 이 결혼 비용을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으로부터 지원받게 된다.

‘작은 결혼식’을 콘셉트로 한 이번 무료 결혼식은 다문화부부나 국제커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비어스웨딩의 결혼식을 희망하는 다문화부부나 국제커플은 신청동기, 결혼이야기, 꿈꾸던 결혼식 등의 내용을 포함한 지원서를 비어스웨딩 홈페이지(www.beuskorea.co.kr)에서 다운받아 대표 이메일(beus@beuskorea.com)로 신청하면 된다.

비어스웨딩 김단비 대표는 “현재 결혼식을 제대로 올리지 못한 다문화가정이 많다”며 “결혼생활의 시작인 결혼식을 통해 결혼이주민이 자립심을 가지고 한국 생활을 시작하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 내 다문화 가정의 인구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 다문화가정의 결혼식 수요 또한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경제적인 이유와 언어, 문화적 차이로 다문화가정의 결혼식 진행에는 어려움이 많다”며 “비어스웨딩은 이들을 위한 결혼식 업체로, 합리적인 가격과 다문화가정에 맞춘 컨셉 결혼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의 모집기간은 8월 31일 오후 6시까지이며, 신청자 중에서 선정된 사람에겐 개별 통지한다. 결혼식 날짜 및 장소는 신청자가 선택할 수 있다.

비어스웨딩의 꿈의 결혼식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비어스웨딩 홈페이지(www.beus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