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뱅드매일이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오는 11월 30일까지 스페인 와인과 함께 하는 가을 캠핑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시사위크=서강재 기자] 와인수입전문기업 ㈜레뱅드매일이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오는 11월 30일까지 스페인 와인과 함께 하는 가을 캠핑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단풍놀이 등 가을 맞이 캠핑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캠핑에 적합한 스페인 와인을 소개하고, 캠핑 준비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 와인을 구매한 고객에게 100% 당첨률의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등산캠핑용품전문기업 코베아의 문리버2 신형 텐트, 파라다이스 4 그늘막, 트로피칼 800 침낭 등 다양한 캠핑 용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백화점 및 마트에서 라디오보카, 뻬스께라 크리안자, 레알 꼼빠니아, 보데가스 무가 레세르바, 보데가스 까레 띤또 로블 등 레뱅드매일의 스페인 와인을 구입 후, 와인 1 병당 제공되는 해당 상품의 스크래치 넥택을 긁어 당첨 여부를 확인하면 된다.

이밖에도 호텔, 레스토랑에서 보데가스 까레 와인 3종을 12병 구입하는 고객에게 코베아 미니 BBQ 체어 세트를 증정하는 등 구매 수량에 따른 캠핑 용품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가을 캠핑 프로모션 와인으로 선정된 스페인 와인은 스페인 대표적 품종인 뗌쁘라니요, 가르나차 등의 성격을 잘 살려내 잘 익은 과일향이 인상적이며 탄닌감이 부드러워 마시기 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3L 용량의 라디오 보카 팩와인은 대용량으로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야외 활동에 안성맞춤이다.

레뱅드매일은 “최근엔 기존 글램핑족 외에도 캠핑에서 와인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레뱅드매일 가을 프로모션으로 보다 즐거운 캠핑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