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 ★)
당장 해야 되는 일과 해결해야 되는 문제들은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방향을 잡지 못해서 고민이 될 수 있는 시기이다. 우선은 생각부터 정리를 해야 한다. 자신이 어떤 일을 할지 정리를 제대로 한 후 움직여야 한다.

연애운 (★ ★ ★)
기혼
친한 사람이나 결혼한지 얼마 안된 사람의 집을 부부가 함께 방문해 보자. 조금 멀어졌던 사이가 다시 활기를 찾게 되는 포인트. 서로에 대해 오해했던 부분을 잘 풀어갈 계기가 된다. 때로는 주변을 보고 배우는 것이 빠를 때도 있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연애가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서로가 아끼고 위하는 마음이 큰 시기이기 때문에 마음 한 편이 든든해지는 느낌을 받게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아직 시기가 좋지만은 않다.

금전운 (★ ★ ★)
자신이 생각한 만큼의 재물만 들어와서 답답하기는 하겠지만 손해 보는 것은 없다. 만족을 할 줄 알아야 한다.

직업운 (★ ★)
일에 대해서 충분히 인정받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또 불만이 생길 만큼은 아니다. 그래도 자신의 생각보다 이해를 받고 있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비타민제
색상 : 파란색
숫자 : 18
방위 : 북동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 ★)
사람들을 이해 시켜야 하는 한 주. 다른 사람에게 인정을 받기 힘들고 오히려 나의 일을 이해 시켜야 하는 한 주가 된다. 억울할 수도 있지만 상황을 반전시켜서 더욱 돋보일 수도 있는 기회가 생긴다. 절대 포기하지 말고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볼 것.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에게 주목을 받게 되는 한 달. 작은 일이라도 한눈에 주목을 해 주기 때문에 서운한 마음이 들지 않고 좋은 관계를 유지해 갈 수 있다. 이런 시기일수록 배우자의 일에 더욱 관심을 가져주는 것이 좋다.

미혼
인연을 찾는 경우 가장 행복한 시기가 될지도 모르는 시기. 마음에 드는 사람이 먼저 접근해 오는 일이 생기기 때문이다. 너무 쉽게 마음을 열면 오히려 부작용이 날 수 있기 때문에 차분하게 기다리는 것이 중요하다.

금전운 (★ ★ ★ ★)
직감을 따라야 하는 시기. 망설이다가는 좋은 기회를 잡기가 힘들다. 조금은 위험해 보여도 모험을 피하지 말 것.

직업운 (★)
일 때문에 모든 것이 멈추어지는 시기. 너무 일만 생각을 하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다. 휴식이 꼭 필요하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꽃무늬 액세서리
색상 : 그레이
숫자 : 8
방위 : 서쪽


쌍둥이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주변의 사람이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말라. 자신의 생각이 너무 지나친 것은 아닌지 충분히 반성을 해 보아야 한다. 그렇지 않고 주변만 탓한다면 문제의 해결은 점점 더 어려워질 뿐이다. 그리고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 한다.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는 크게 문제가 되는 것은 없지만 긴장감이 사라져서 자극이 필요한 시기이다. 하지만 상대방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스스로가 변화를 주는 것이 먼저이다. 그 후에 자연스럽게 부부관계가 좋아질 것이다.

미혼
상대방 과의 마찰이 걱정되는 시기. 화를 잘 다스리지 못해서 해서는 안될 행동도 하게 된다. 나중에 후회를 해도 이미 상대방은 감정이 크게 상한 후이기 때문에 미리 조심을 하는 것이 최선이다.

금전운 (★ ★)
지금도 문제는 없을 수 있겠지만 돈이 모이지 않아서 고민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적자가 나지 않는 것이 더욱 좋은 점이다.

직업운 (★ ★ ★)
자신의 어려움을 제대로 이해하는 사람이 없어서 슬플 수 있다. 하지만 그러한 것이 사회생활이니 받아들여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가방
색상 : 카키색
숫자 : 31
방위 : 서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
마음이 흔들리는 한 주! 어떤 일이든 꾸준하게 나아가지 못하고 자꾸 변화가 생겨나게 된다. 이런 변화들이 마음을 심난하게 한다. 처음의 계획이 틀어져도 실망하지 말자. 변화가 행운을 불러온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의 이야기를 많이 들을 수 있는 시기. 배우자와 이야기를 하는 시간이 늘어나게 되어 몰랐던 점을 캐치하게 된다. 조금은 놀라운 과거를 알게 될 수도 있다. 하지만 나쁜 일이 아니라 새로운 모습을 보게 되는 정도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에게 약간 실망스러운 점을 찾게 된다. 이것은 기존에 보지 못했던 단점을 보는 것으로 사람 자체가 달라지는 것은 아니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아직은 시기가 아니기 때문에 여유를 갖자.

금전운 (★ )
재물과 관련하여 조심해야 되는 한 주. 계획 없이 지내다 보면 생각보다 많은 금전을 소비하게 된다. 주의할 것.

직업운 (★ ★)
상식에 매이지 말아야 하는 한 주. 일반적인 방법보다는 임기응변의 방법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장갑
색상 : 블랙
숫자 : 25
방위 : 북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자신의 마음을 되돌아 보는 한 주. 해야 하는 일들을 빨리 마무리 하는 시기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미루어 두었던 일들을 정리할 것. 조금 더 지나면 문제가 될 것들이 있다. 빨리 처리하는 것이 상책.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변화가 많은 시기. 예상했던 일들이 모두 바뀌거나 하다못해 약속들도 바뀌게 된다. 하지만 의도적인 것이 아니라 어쩔 수 없는 환경의 탓이기 때문에 용서를 해 주는 것이 좋은 판단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개성이 넘치는 관계를 만들어 가게 되는 한 달! 예상하지 못했던 돌발 이벤트가 일어나게 된다. 이런 일들로 다른 일들까지 기분이 좋아지게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아직은 시기가 아니다.

금전운 (★ ★ ★)
경제적인 부분에서 행운이 따르기 때문에 생각하지 못했던 금전이나 빌려주었던 돈도 다시 돌아오게 된다. 안팎으로 실속이 생기게 된다.

직업운 (★)
생각지 못한 장애가 생기는 시기. 일이 잘못되었다면 덮고 지나가려 하지 말자. 더 큰 문제가 생겨나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우유
색상 : 파란색
숫자 : 14
방위 : 남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 ★)
아무리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사람들이 알아주지 않으면 큰 빛을 받기는 어려움이 있다. 누가 알아주길 바라지 말고 스스로가 자신을 알리려고 애써야 한다. 그러한 노력이 절실하게 필요한 시기이다.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는 평화로운 시기가 된다. 서로가 맡은 일에 충실하고 애정이 돈독하기 때문에 가정이 편안하다. 당장의 일들이 잘 풀려가기 때문에 배우자와 미래의 일들에 대해서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은 판단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상대방을 배려하게 되는 시기이다. 덕분에 좋은 점수를 따게 된다. 배려를 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인연이 나타난다. 하지만 시간적 여유가 적어서 연락이라도 자주해야 한다.

금전운 (★ ★ ★)
인터넷 쇼핑에서 정말 마음에 드는 것을 찾게 되는 한 주. 좋은 물건을 살수 있기 때문에 더욱 큰 소비를 막게 된다.

직업운 (★ ★ ★)
함께 작업하는 사람과의 마음이 합쳐지는 한 주. 사람들과의 의견이 잘 합의가 되니 어려움이 하나도 없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아이섀도우
색상 : 붉은색
숫자 : 19
방위 : 동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 ★ ★)
정보수집이 중요한 한 주! 활기가 넘치고 무언가 의욕이 넘쳐나게 되는 시기가 된다. 이런 의욕을 단순히 흘려 보내지 말고 새로운 계획을 짜 보는 것이 중요하며 그러기 위해서는 정보수집에 많은 정성을 기울여야 한다. 새롭게 시작을 하는데 더없이 좋은 시기이기도 하다.

연애운 (★ ★ ★)
기혼
많은 변화로 정신이 없는 한 달. 배우자와의 관계에서는 나에게 관심이 많아지는 것 까진 좋지만 쓸데없는 의심도 함께 늘어나게 되기 때문에 의심을 살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물어보는 것을 친절히 답을 해 줄 것.

미혼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에서는 믿음을 잃지 말고 의심을 하지 말아야 한다. 상대방이 이해하기 힘든 행동을 할 수도 있지만 마음의 안정을 찾지 못하기 때문에 하는 행동이니 만큼 시간을 주고 이해를 할 필요가 있다.

금전운 (★ ★ )
현금보다는 쿠폰이나 포인트를 얻기에 좋은 시기. 경품응모를 해도 좋은 성과가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도전해 보자.

직업운 (★ ★ ★)
평소보다 몇 배의 스피드로 일을 처리해야 하는 시기. 기다리고 있으면 일이 더욱 불어나기 때문에 속도를 높이자.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작은 손가방
색상 : 검은색
숫자 : 21
방위 : 북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 ★)
주변 사람으로부터의 조언이 절실한 한 주! 냉정한 판단이 되어야 하는 시기로서 감정적으로 일을 처리하려고 하는 마음이 강해지게 된다.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는 마음만 버린다면 큰 문제 없는 한 주가 된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애정 운은 나쁘지 않지만 후회가 되는 한 달. 조금만 노력하면 더 좋은 관계를 유지하게 되는데 아쉬움이 생긴다. 제대로 챙겨주지 못했다는 마음이 많이 들기 때문에 해줄 수 있는 것들은 제대로 해주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사랑의 방식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는 시기이다. 상대방을 구속하기 보다는 스스로도 자신의 시간을 가질 것. 상대방을 자유스럽게 해 주는 것이 결국은 스스로가 자유로워지는 방법이다.

금전운 (★ ★ ★)
내가 생각한 곳으로 투자를 해야 한다. 남의 말만 듣는다면 손해가 나겠지만 나의 의지대로 행동하면 이익이 된다.

직업운 (★ ★ ★)
자신이 알아차리지는 못하겠지만 이미 인정을 받고 있다. 좋은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에 일이 편해질 것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열쇠고리
색상 : 은색
숫자 : 24
방위 : 북쪽


사수자리 11/23 ~ 12/24

전체운 (★ ★)
주변 사람을 잘 챙겨야 하는 한 주! 주변에 마음이 다친 사람이 생기게 되어 마음 한 켠이 무겁게 되기 쉽다. 당장은 상대방의 마음이 이해가 가지 않더라도 마음을 크게 먹고 양보를 하거나 이해를 해주면 다음에 보상을 받는 일이 생긴다.

연애운 (★ ★ ★ ★)
기혼
잘못된 부분이나 문제가 있다고 하더라도 이 시기만큼은 좋은 관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해야 한다. 자신도 예민해지고 배우자도 역시 예민해지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조심하지 않으면 다툼으로 이어질 수 있다.

미혼
마음이 허전하고 무언가 채울 수 없는 기분이 되는 시기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더라도 상대방에게 실망하는 일이 생길 수 있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올바르지 못한 사람에게 빠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금전운(★)
재물을 모으지 못하고 약간 낭비가 있는 시기. 자신을 위해서나 사람들을 위해 쓰게 되는 일이 많아서 규모 있는 관리가 필요하다.

직업운(★)
싫어하는 일을 가장 먼저 처리해야 할 것. 시간을 끌다 보면 난감한 상황에 빠질 수 있다. 하는 일에 확인이 필요한 시기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납작한 물건
색상 : 오렌지색
숫자 : 29
방위 : 북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 ★)
중요한 일을 전하게 되는 한 주. 누군가에게 소중한 것을 전하고 싶었다면 더없이 좋은 시기이다.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활성화가 되고 배우는 것도 좋은 시기가 된다. 되도록 약속을 많이 잡을 것

연애운 (★ ★ ★)
기혼
둘의 관계에 다른 사람들의 참견이 많은 시기. 배우자와의 사이에서는 주로 배우자가 친구들과의 약속을 지키느라 늦게 들어올 날이 많다. 어느 정도 이해는 필요하지만 꼭 귀가시간을 지키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멀리서 찾는다면 어려움이 더욱 크다. 평소에 호감을 가지고 있던 사람의 마음을 먼저 확인해 볼 것. 좋은 관계로 발전되는 것이 생각보다 쉽게 이루어 질 수 있다.

금전운 (★ ★ ★)
안정적인 재물운이 들어오는 시기. 금전의 들어옴과 나감에 무리가 없고 차곡차곡 쌓여나가게 된다.

직업운 (★ ★ ★ ★)
먼저 준비 했던 일들이 성과를 나타내게 되는 한 주. 이런 노력들이 꽃을 피워 주변에서도 부러움의 눈길을 주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핸드크림
색상 : 노란색
숫자 : 38
방위 : 북동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
반성하는 마음을 가지고 행동을 하면 자연히 자신이 하는 일에 행운이 따르게 된다. 혼자서만 잘못하는 일은 없지만 이것을 고치는 것에는 순서가 따로 없다. 행동이 바뀌면 뒤따라서 주변이 바뀌게 될 것이다.

연애운 (★ ★ ★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즐거움이 생기는 시기이다. 함께 재미난 곳에 놀러 가기도 하고 추억도 생기기 때문에 자극이 되는 시기이다. 집안에 가만히 있기 보다는 가보고 싶었던 곳이 있다면 주말에 함께 가보자.

미혼
연인에게는 고민이 생기는 시기이다. 또 건강상으로도 컨디션이 좋지 않은 시기로 많은 보살핌이 필요하다. 이런 일들 속에서도 버팀목이 되어주기 때문에 애정적인 부분은 오히려 상승세라고 할 수 있다.

금전운 (★ ★ ★ ★)
좋은 일들이 연달아서 생기며 차분하게 재물이 늘어나게 되는 시기이다. 무리하지만 않는다면 재물은 자연히 늘어난다.

직업운 (★ ★ ★)
일이 잘 풀린다고 해서 자만하지만 않는다면 매우 기쁜 시기이다. 자신이 아는 만큼 일이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팔찌
색상 : 금색
숫자 : 55
방위 : 북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
주변을 깨끗이 정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시기이다. 컴퓨터 바탕화면도 마찬가지이며 주변을 정리하며 자신의 머릿속까지 깨끗하게 해야 한다. 잡념이 너무 많아서 여러 가지 일들이 꼬여있다. 해결해 나가야 한다.

연애운 (★ ★ ★ ★)
기혼
사랑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 하는 한 달. 배우자의 행동이나 이야기를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이다. 확인을 해 보면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나중에는 미안한 마음이 들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주변 사람의 이야기를 믿어보도록 노력을 해야 한다. 이런 마음 없이 스스로가 생각하는 기준만 들이대려고 하면 인연이 있다고 해도 점점 더 멀어지기만 할 뿐이다.

금전운 (★ ★ ★)
내가 하는 절약이 최선은 아니다. 다른 사람이 하는 방식도 참고할 필요가 있다. 나갈 돈을 아끼는 것이 중요하다.

직업운 (★ ★ ★)
남을 배려하고 돕는다면 자신이 하는 일에 있어서도 반드시 보상이 따르게 된다. 이것을 꼭 원할 필요는 없지만 도움이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필기도구
색상 : 검은색
숫자 : 23
방위 : 서쪽 

◆자료제공 :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

헬로우운세는…

▶‘랭키닷컴’ 1위 업체인 인터넷 운세 사이트
▶국내 최초 얼굴합성 2세 사진보기 서비스 개시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 SBS 좋은아침, 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