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밀하게위대하게’ 정은지, 짐볼 위에서 소금쟁이 자세… 무슨 일?!<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의 솔직털털한 모습이 여과없이 공개된다.

오늘(23일) 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기획 박정규/ 연출 안수영, 임경식, 오누리/ 이하 은위)는 허각의 의뢰를 받아 정은지의 몰카가 펼쳐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 정은지는 뮤지컬 레슨을 받는 허각을 도와주러 왔다가 내추럴한 평소의 모습을 그대로 오픈한다.

그녀는 마치 안방처럼 편안하게 다리를 쭉 뻗고 앉아 서슴없이 맨발을 보여줘 몰카단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 ‘은밀하게위대하게’ 정은지, 짐볼 위에서 소금쟁이 자세… 무슨 일?!<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또한 정은지는 허각에게 자신의 뮤지컬 경험을 털어놓으며 깜짝 틈새 공연을 펼쳤고, 허각과 함께 소금쟁이 자세와 개 호흡 등 황당한 발성 연습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등 털털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그녀의 성격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평소 모습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몰카를 의뢰한 허각은 정은지에 대해 “여자 허각이에요!”라며 “성격도 굉장히 털털하고 츤데레 같은 매력이 있어요. 인간 정은지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은밀하게위대하게’는 출장몰카단 윤종신-이수근-김희철-이국주-존박이 의뢰를 받아 ‘은밀하게 위대하게’ 움직이며 스타들에게 우연을 가장한 스페셜한 하루를 선물하는 신개념 몰카 프로그램. 매주 일요일 밤 6시 4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