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빛 내인생’ 서은수, 청순발랄?!… 이태환도 깜놀할 반전 섹시미 < bnt>

[시사위크=나은찬 기자] ‘황금빛 내인생’ 서은수의 반전 섹시미가 화제다. ‘황금빛 내인생’에서 달달한 러브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이태환(선우혁 역)도 깜놀할 정도.

네티즌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게시물은 서은수가 bnt와 함께한 작업으로, 화보 속 서은수는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블랙 재킷에 미니스커트를 매치한 모습은 깜찍하고 발랄한 서은수를 잊게 만든다. 특히 화려한 메이크업에 강렬한 눈빛은 팜므파탈마저 뿜어낸다.

‘황금빛 내인생’은 40%가 훌쩍 넘는 시청률을 얻으며 매주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서은수(위)는 오매불망 짝사랑하던 이태환(선우혁 역)과 사랑을 시작하며 시청자들의 잠자던 연애세포를 깨우고 있다. <황금빛 내인생 방송화면>

박카스 CF에서 콜센터 상담원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서은수는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 ‘낭만닥터 김사부’, OCN ‘듀얼’ 등 흥행작에 잇달아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히 알렸다.

KBS 2TV ‘황금빛 내인생’을 통해 차세대 유망주로 자리매김한 서은수는 인기를 증명하듯 광고계의 뜨거운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그는 tvN ‘명단공개2018’에서 꽃길 예약한 ‘2018 슈퍼루키 10’ 중 3위를 차지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황금빛 내인생’은 40%가 훌쩍 넘는 시청률을 얻으며 매주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서은수(서지수 역)는 오매불망 짝사랑하던 이태환(선우혁 역)과 사랑을 시작하며 시청자들의 잠자던 연애세포를 깨우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