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가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팅크웨어 제공>

[시사위크=권정두 기자] 팅크웨어㈜가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전자지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전자지도 업데이트에서는 전국 시·군·구 총 49개의 최신 도로정보가 추가됐다. ‘북부간선도로 다산신도시 진출입램프’, ‘올림픽대로 신반포 진출램프’, ‘국도 7호선 내남~외동간 개통도로’ 등 새롭게 개통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 및 일반 도로의 정보가 반영된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반영하는 3D 랜드마크로는 ‘국립세종도서관’, ‘부여백제휴게소’, ‘대구시립미술관’, ‘팅크웨어 충주공장’ 등 10여개가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전국 주유소, 충전소, 맛집,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 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운전자에게 보다 정확한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그 밖에도 봄을 맞아 승마 체험장, 재래장터, 야구장 등 가족 추천 여행지를 비롯해 축제와 같은 시즌 테마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팅크웨어 측은 “보다 정확한 교통정보 전달을 위해 2개월 단위로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며 최고 수준의 지도품질 유지, 지원하고 있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교통환경에 맞춰 정확한 도로교통 안내를 제공해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효율적인 운행을 위해서 정기적인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는 필수”라며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으시고 안전한 운행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3월 전자지도 업데이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