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16일부터 4월 22일까지 주간 별자리운세.
매 주 발행이 되며 각 항목에 맞게 별점을 5개 기준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 ★)
중요한 일을 전하게 되는 한 주. 누군가에게 소중한 것을 전하고 싶었다면 더없이 좋은 시기이다.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활성화가 되고 배우는 것도 좋은 시기가 된다. 되도록 약속을 많이 잡을 것

연애운 (★ ★)
기혼
큰 문제가 없다고 생각을 할 수 있지만 사실은 이런 저런 문제가 많은 상태라고 할 수 있다. 배우자의 마음에는 불만이 쌓이고 있는 중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당장 문제가 생기는 것은 아니고 시간이 지나야 한다.

미혼
새로운 만남을 원하는 경우에 멋진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시기. 주변에 만남을 적극 부탁해 보자. 기회가 열릴 것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큰 문제는 없을 것이지만 서로가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커지게 된다.

금전운 (★ ★ ★)
안정적인 재물 운이 들어오는 시기. 금전의 들어옴과 나감에 무리가 없고 차곡차곡 쌓여나가게 된다.

직업운 (★ ★ ★ ★)
먼저 준비 했던 일들이 성과를 나타내게 되는 한 주. 이런 노력들이 꽃을 피워 주변에서도 부러움의 눈길을 주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바디로션
색상 : 노란색
숫자 : 38
방위 : 북동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 ★)
자기표현의 수단을 찾게 되는 한 주. 자신의 의견을 내지 못하고 고민이 많았다면 어느 때 보다 좋은 시기가 된다. 나의 마음을 사람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게 되어 스트레스가 사라지고 마음이 편안해 진다.

연애운 (★ ★)
기혼
좋아하는 마음이 남아있는 것은 맞지만 부족함을 느끼기 쉽다. 배우자의 행동이 실망을 불러오게 되기 때문이다. 이런 부분 때문에 외로움을 느끼기 쉽지만 슬기롭게 위기를 극복해 나가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미혼
가까운 이성에게 관심이 늘어나는 한 주. 상대방도 싫지만은 않은 상황이 되지만 결실로 이어지기 까지는 시간이 필요하다. 아직은 용기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말을 조심해야 한다.

금전운 (★ ★ ★ ★)
벌려고 했던 것이 아닌데 의외의 수입이 생기게 된다. 무척 기쁜 일이며 따로 대가를 지불해야 하는 일도 아니다.

직업운 (★ ★)
자신의 일에 대해서 불만이나 불편함이 있을 수 있다. 하지만 반복적인 일이 아니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향수
색상 : 핑크색
숫자 : 17
방위 : 서쪽


쌍둥이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새로운 것도 좋지만 자신이 잘 마무리 짓지 못했던 것들에 대해서 다시 관심을 가져야 한다. 아직은 괜찮을지 몰라도 곧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여유가 있는 시기이며 자신의 일을 잘 마무리하는 것이 좋은 시기이다.

연애운 (★ ★)
기혼
서로 잘 해보려는 마음이 커지는 시기이다. 당장의 행복감은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두 사람의 관계를 개선하려는 의지는 매우 큰 것이 사실이다. 이 마음을 잊지 말고 서로가 힘을 합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미혼
연애 과정의 말다툼이 생기는 시기. 상대방에게 너무 과도한 공격성을 드러내게 된다. 다툼이 있으면 꼭 반성할 것. 자신만 억울하다는 생각을 해서는 나아지는 것이 없다. 서로가 양보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금전운 (★ ★ ★)
자신을 위해 많은 금전을 쓰는 한 주. 하지만 비싼 것을 사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을 몰아서 구입하기 때문에 나쁘지 않다.

직업운 (★ ★ ★ ★)
직업적인 부분에 발전이 생기는 한 주. 능력이 늘어나거나 일 처리 과정에 발전이 생기게 된다. 시간을 능률적으로 사용할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메모용 펜
색상 : 검은색
숫자 : 24
방위 : 동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 ★ )
작은 것 때문에 불안해 지는 한 주. 앞으로 해 나가야 하는 것들에 대해서 너무 고민이 많지만 사실은 일어나지 않을 일들이기 때문에 괜한 고민일 뿐이다. 외적인 환경의 변화는 생각만큼 따라주지 않는다.

연애운 (★ ★ ★)
기혼
서로가 크게 만족하는 관계는 아니라도 아껴주는 마음이 있기 때문에 좋은 관계라고 할 수 있다. 당장 문제가 되는 일도 없기 때문에 다툼 없이 지내게 되는데 조금만 더 배우자에게 너그러울 필요가 있다.

미혼
사람들의 시선에 많은 신경을 쓰는 시기. 정작 사귀는 사람과의 관계에 문제가 없어도 주변 사람의 이야기에 따라 기분이 달라진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이것 저것 따지다가 기회를 잃기 쉽다.

금전운 (★ ★ ★)
재물적인 부분에서 생각하지 못했던 횡재가 따르는 시기. 꽁꽁 얼어붙은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보자.

직업운 (★ ★)
자신의 일에 많은 투자를 하는 한 주. 당장 눈에 띄는 발전은 없지만 앞으로 나아가는 계기가 되어준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비타민
색상 : 주황색
숫자 : 23
방위 :  동북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
긍정적인 변화가 돋보이는 한 주. 그 동안 끝내거나 기대에 못 미치던 일이 있다면 이번 주에 마무리가 이루어진다. 보다 활기찬 자세로 모든 일을 밀어 부쳐야 하는 시기. 대인관계 면에서도 도움을 줄 사람들을 많이 만나게 된다.

연애운 (★ ★)
기혼
재미난 일들이 많아 기분이 좋은 시기이다. 함께 외출을 하고 맛있는 것을 찾아 나서는 것도 좋은 시기이다. 생각했던 것보다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 때문이다. 두 사람의 관계에서 주도권을 가지는 시기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상대방과의 사이에서 다른 사람들의 참견이 많은 시기. 주로 상대방의 친구들과의 약속 때문에 나와의 약속을 어기는 일이 생긴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 쉽게 약속을 잡게 된다.

금전운 (★ ★)
금전적으로 부유하지만 금방 나가게 되는 시기. 조금만 아끼거나 욕구를 참으면 되지만 그 자체가 힘들다.

직업운 (★)
회사에서 어려움이 생기는 시기. 혼자서 걱정하는 것은 도움이 안 된다. 선배와 깊이 있는 대화가 필요한 시기.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목걸이
색상 : 황금색
숫자 : 41
방위 : 서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 ★)
경계선에 놓이게 되는 한 주. 하던 일이나 인간관계에 있어서 더 나아가야 할지 멈춰야 될지를 결정해야 한다. 언제까지 질질 끌기만 해서는 에너지 소모가 심한 시기이다. 우선은 할 수 있는 것부터 처리 할 것.

연애운 (★ ★)
기혼
평소에는 다정하게 지내다가도 작은 일이 큰 다툼이 될 지도 모른다. 자신이 너무 강한 표현을 하는 것은 아닌지 진지하게 생각을 해 볼 필요가 있다. 배우자의 입장에서는 왜 자신을 이해해주지 않는지 억울함이 생길 수 있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다른 일들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상대방과의 일에는 마음이 덜 가게 된다. 작은 일이라도 꼭 챙겨줄 것. 외로움이 깊어지기에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마음이 급해진다.

금전운 (★)
재물에 대해 후회를 하게 되는 시기. 좋은 기회가 있어도 놓치게 되기 때문에 순간의 판단이 중요하게 된다.

직업운 (★ ★ ★)
한꺼번에 두 가지 일을 해야 할 경우에는 과감하게 하나는 포기를 해야 후회가 없다. 선택이 어렵더라도 꼭 결정할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손수건
색상 : 하얀색
숫자 :25
방위 : 동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 ★ )
운의 흐름이 안정적이고 나에게 유리한 흐름으로 흘러가게 된다. 먼저 나서서 일을 이끌어가기 보다 기다리면서 품위를 유지하는 것이 포인트. 조금 더 긍정적인 생각을 가져볼 것. 생각보다 좋은 한 주를 보내게 된다.

연애운 (★ ★ ★ )
기혼
한번 참는다고 해서 문제가 나아지지는 않는다. 오히려 참고 지나가는 것이 문제를 더욱 크게 키우는 일이 될 지도 모른다. 자신이 있다고 해도 사람의 마음은 언제 변할지 모르는 법이다. 배우자에게 지루함이 생길 수 있다.

미혼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의사표현을 해보자. 사랑이 새록새록 피어나는 시기.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상대에게 호감의 표현보다는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여야 커플로 이루어진다. 커플인 경우 편안한 시기가 된다.

금전운 (★ ★ ★ )
금전적으로도 행운이 따르고 안정적인 시기가 되어 걱정할 것이 없지만 새로운 것을 시도하기에는 자신감이 부족하게 된다.

직업운 (★ ★ ★ ★)
라이벌과의 경쟁이 심화되는 시기. 결론은 나에게 유리하게 나기 때문에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가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취미와 관련된 자료
색상 : 보라색
숫자 : 28
방위 : 남동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 ★ )
사람을 끌어당기는 힘이 생기는 한 주! 주변에 사람이 항상 있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게 되는 시기이다. 어려움이 있을 때 들어줄 사람이 있다는 것과 직접적인 도움을 받는 것 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든든한 한 주 이다.

연애운 (★ ★ ★ ★)
기혼
다툼이 있을 수는 있지만 곧 화해를 하게 되기 때문에 문제는 없다. 오히려 서로의 문제를 확실히 인식하기 때문에 두 사람의 관계는 발전이 된다고 풀이를 할 수 있다. 대체적으로 화합이 우선하는 시기이다.

미혼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게 되는 한 주. 연인과 만날 기회가 많아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마음껏 즐길 것. 새로운 사랑을 찾는 경우에는 진지함이 떨어질 수 있다. 마음에 맞는 사람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금전운 (★ ★ )
재물 운이 평균에 속하지만 생각하지 않는 금전이 나가게 된다. 교제비로 나가는 것이니 아깝지는 않을 듯.

직업운 (★ ★ ★)
업무가 비교적 편하고 손쉽게 풀려나가는 시기. 막히는 일이 있어도 주변에서 해결을 해주게 되니 문제가 없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핸드로션
색상 : 검은색
숫자 : 21
방위 : 북쪽
 

사수자리 11/23 ~ 12/24

전체운 (★ ★ ★)
여유가 생기는 한 주! 스스로의 일에 여유가 생기고 융통성이 늘어나는 한 주가 된다.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는 편안한 한 주가 된다. 대신 이성적인 판단에서는 오류가 생길 수 있는데 바쁜 일들이 많아서 기억력을 믿으면 착각하기 쉽다.

연애운 (★ ★ ★ ★)
기혼
마음의 여유가 커지고 배우자를 사랑하고 받아들일 준비가 되는 시기이다. 다툼보다는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마음이 커져서 작은 허물 정도는 덮어줄 수 있는 아량이 생겨난다. 배우자도 이런 마음을 알기에 행복한 시간이다.

미혼
연애에 특히 관심이 많아지는 한 주. 사귀는 사람이 있을 때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사귀는 사람을 찾을 때는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자신이 주도권을 가지는 시기가 된다.

금전운 (★ ★)
이번이 끝이라고 생각하지 말자. 새로운 기회는 얼마든지 있으며 굳이 무리를 해서 어려운 일을 할 필요는 없다.

직업운 (★ ★ ★)
생각하고 있는 일을 그대로 진행을 시켜야 하는 한 주. 중간에서 포기를 하면 죽도 밥도 되지 않는 어려움에 빠진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초콜렛
색상 : 핑크색
숫자 : 32
방위 : 서남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 ★)
사람들을 위해 노력하게 되는 한 주! 스스로가 힘이 넘치고 주변사람들에게 많은 것을 베풀어주고 싶어진다. 이런 행동이 덕을 쌓기 때문에 결국은 자신에게 도움이 되기 때문에 자주 외출을 계획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된다.

연애운 (★ ★ ★ ★)
기혼
서로에게 의지가 되고 보탬이 되는 시기이다. 내가 배우자를 의지하고 도움을 주는 만큼 배우자도 본인에게 똑같은 행동을 하게 된다. 서로에게 의지가 되고 도움이 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고마움이 커진다.

미혼
평범한 마음 상태로 연애를 즐길 수 있는 한 주. 서로에게 의지가 되고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아도 좋은 인연이 기대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생각하지 못했던 사람과 인연이 되기 쉽다.

금전운 (★ ★ ★)
금전 감각이 발달하게 되어 이익이 생겨나게 된다. 증권을 하고 있다면 큰 수확은 아니더라도 이득이 따라온다.

직업운 (★ ★)
자신의 일을 하고 있다면 직업과 관련하여 나가는 지출을 철저하게 따져보아야 한다. 생각보다 많은 자금이 쓰이고 있는 상태.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요구르트
색상 : 노란색
숫자 : 26
방위 : 동서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 ★)
자신에게 편한 것을 고를 수 있는 한 주. 어떤 일이나 상황에서 나에게 선택권이 있어서 더욱 즐거운 시기가 된다. 망설이지 말고 유리한 쪽으로 고르도록. 자기 자신에게 엄격했던 만큼 좋은 한 주를 보낼 수 있게 된다.

연애운 (★ ★ ★)
기혼
언제나 좋은 관계를 만들어가기는 힘이 드는 것이다. 배우자와 다툼도 있고 좋은 일도 있으며 실망도 하게 된다. 하지만 지금까지 함께 견뎌온 시간이 있기 때문에 믿음을 져버리지 않고 함께 고난을 극복하게 된다.

미혼
가만히 기다리는 것 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한 한 주. 이런 기운을 바꾸기 위해서는 어떻게든 용기를 내 보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의외로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생겨난다.

금전운 (★)
홈쇼핑 사이트에서 물건을 살 때 조심하자. 생각했던 조건의 물건이 아닐 수도. 꼼꼼하게 따져보자.

직업운 (★ ★)
직업과 관련된 사람. 또는 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한 주. 직업이나 업무에 크고 작은 영감을 얻을 수 있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자기개발서적
색상 : 녹색
숫자 : 41
방위 : 동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
몸과 마음이 지치게 되는 한 주! 할 일은 많지만 따라주지 않는 체력으로 인해서 진도가 제대로 나가지 않게 된다. 이런 상황이 답답하겠지만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도록 노력해야 한다. 다음에도 좋은 기회는 찾아온다.

연애운 (★ ★ ★)
기혼
조금은 심각한 분위기가 될 수 있다. 배우자의 입장에서는 별다른 뜻 없이 행동한 것이지만 본인의 입장에서 보면 크게 속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말고 가볍게 생각해야 한다.

미혼
연애운 자체는 좋지만 상대방과의 관계가 귀찮게 느껴질 때가 많아 슬픈 한 주. 상대방이 사랑으로 감싸줄 것이라 장점이 많다. 새로운 사랑을 찾는 경우 너무 많은 것을 바라기 때문에 마음을 비워야 한다.

금전운 (★ ★ ★)
외출을 할 때 군것질로 작은 돈을 계속 쓰게 된다. 아끼려 하면 아낄 수 있는 재물이었기 때문에 스스로 반성해 볼 것.

직업운 (★ ★ ★)
계획했던 일들이 쉽게 끝나지 않게 되는 한 주. 내부적인 것과 외부적인 요인으로 기간이 길어지니 스트레스 받지 말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젤리사탕
색상 : 베이지색
숫자 : 39
방위 : 동쪽

◆자료제공 : 헬로우운세

헬로우운세는…

▶‘랭키닷컴’ 1위 업체인 인터넷 운세 사이트
▶국내 최초 얼굴합성 2세 사진보기 서비스 개시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 SBS 좋은아침, 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