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23일부터 4월 29일까지 주간 별자리운세.
매 주 발행이 되며 각 항목에 맞게 별점을 5개 기준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 ★ ★)
마음의 정리가 되는 한 주! 부산했던 일들과 신경 쓰던 일들이 정리가 되어 간다. 가만히 기다리지만 말고 이후의 일들에 대해서 계획을 세워보자. 직관이 발달하는 시기로 확신이 안 서는 일은 직관을 따르자.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에게 고민이 생기는 시기. 건강상으로 컨디션이 좋지 않은 시기로 많은 보살핌이 필요하다. 후반기에는 안정을 찾기 때문에 크게 걱정할 것은 없을 듯. 배우자가 나에게 의지하는 부분이 더욱 많아지는 시기이다.

미혼
심리적으로 안정이 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새로운 사람을 찾기 좋은 시기이다. 객관적으로 판단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기 때문이다. 되도록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약속을 많이 잡는 것이 유리하다.

금전운 (★ ★ ★)
재물과 관련한 일이 차분하게 풀려나가는 시기. 이번 주는 돈 문제로 머리를 쓸 일이 한가지도 없게 되는 시기로 안정세를 띤다.

직업운 (★ ★ ★ ★)
집중력이 강해지는 시기. 빠르게 해결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생각보다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너무 걱정하지 말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반짝이는 액세서리
색상 : 브라운
숫자 : 5
방위 : 북동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 ★)
사람들을 이해 시켜야 하는 한 주. 다른 사람에게 인정을 받기 힘들고 오히려 나의 일을 이해 시켜야 하는 한 주가 된다. 억울할 수도 있지만 상황을 반전시켜서 더욱 돋보일 수도 있는 기회가 생긴다. 절대 포기하지 말고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볼 것.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 큰 문제는 없지만 작은 오해가 생기는 한 주. 무슨 일이든 끝까지 확인을 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상황만을 놓고 이야기를 하다 보면 오해가 풀려도 서로의 감정이 나빠져서 수습이 안될 수 있기 때문이다.

미혼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대해서 너무 빠른 결정을 내리게 되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대응하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마음의 여유가 우선이다.

금전운 (★ ★ ★ ★)
직감을 따라야 하는 시기. 망설이다가는 좋은 기회를 잡기가 힘들다. 조금은 위험해 보여도 모험을 피하지 말 것.

직업운 (★)
일 때문에 모든 것이 멈추어지는 시기. 너무 일만 생각을 하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다. 휴식이 꼭 필요하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꽃무늬 액세서리
색상 : 그레이
숫자 : 8
방위 : 서쪽


쌍둥이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마음이 흔들리는 한 주! 어떤 일이든 꾸준하게 나아가지 못하고 자꾸 변화가 생겨나게 된다. 이런 변화들이 마음을 심난하게 한다. 처음의 계획이 틀어져도 실망하지 말자. 변화가 행운을 불러온다. 능동적으로 움직여야 한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는 큰 문제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서로가 대화가 잘 이루어지기 때문에 평범하지만 안정적인 시기가 되는 것이다. 말하지 못했던 것이 있다면 먼저 이야기를 꺼내보는 것이 좋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누군가와 사귀는 일에 대하여 자신감이 차오르는 한 주가 된다. 또 연애 운도 발달되는 시기로서 좋은 결과가 따라온다. 이런 시기가 흔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용기를 낼 필요가 있다.

금전운 (★ )
재물과 관련하여 조심해야 되는 한 주. 계획 없이 지내다 보면 생각보다 많은 금전을 소비하게 된다. 주의할 것.

직업운 (★ ★)
상식에 매이지 말아야 하는 한 주. 일반적인 방법보다는 임기응변의 방법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팔찌
색상 : 블랙
숫자 : 25
방위 : 북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
자신의 기준으로 모든 것을 판단하지 말아야 한다. 또 자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환영 받지 못한다고 느끼는 것도 중요하지 않다. 자신의 눈앞에 있는 일들이 더욱 급하고 자신이 챙겨야 할 일이 많기 때문이다. 보다 현실적일 필요가 있다.

연애운 (★)
기혼
배우자가 해 주는 것만으로는 만족하기 힘들다. 오히려 원하는 것을 먼저 말할 것. 물론 이야기를 한다고 해서 모두 이루어지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화를 내고 짜증을 내는 이유를 알면 배우자도 이해를 하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만난 경우 가만히 기다리는 것 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한다. 이런 기운을 바꾸기 위해서는 어떻게든 용기를 내 보는 것이 필요하다. 마음이 있다는 것을 먼저 표현을 하면 상대방도 망설이고 있었을 것이다.

금전운 (★ ★ ★)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자금이 생각지 못하게 구해지게 된다. 아무리 급한 일이 있더라도 잘 보관을 할 것.

직업운 (★ ★)
인터넷으로 알고자 하는 일에 대해서 깊이 알아보아야 하는 한 주. 의욕은 있어도 정보가 늦기에 문제가 될 수 있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목걸이
색상 : 핑크
숫자 : 20
방위 : 남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자신의 마음을 되돌아 보는 한 주. 해야 하는 일들을 빨리 마무리 하는 시기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미루어 두었던 일들을 정리할 것. 조금 더 지나면 문제가 될 것들이 있다. 빨리 처리하는 것이 상책.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 있어서 고민이나 마음이 흔들리는 사건이 생기게 된다. 마음을 온화하게 가지는 것이 최우선이다. 먼저 결론을 내리는 것을 좋지 못하고 모든 것이 마음먹기에 따라 다른 결과를 나타내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천천히 진행이 되는 시기이다. 마음이 급하기 때문에 무리한 방법을 생각해 내기도 하지만 이것은 오히려 역효과가 나기 쉽다. 가장 느린 길이 빠른 길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금전운 (★ ★ ★)
경제적인 부분에서 행운이 따르기 때문에 생각하지 못했던 금전이나 빌려주었던 돈도 다시 돌아오게 된다. 안팎으로 실속이 생기게 된다.

직업운 (★)
생각지 못한 장애가 생기는 시기. 일이 잘못되었다면 덮고 지나가려 하지 말자. 더 큰 문제가 생겨나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우유
색상 : 파란색
숫자 : 14
방위 : 남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
주변 사람을 잘 챙겨야 하는 한 주! 주변에 마음이 다친 사람이 생기게 되어 마음 한 켠이 무겁게 되기 쉽다. 당장은 상대방의 마음이 이해가 가지 않더라도 마음을 크게 먹고 양보를 하거나 이해를 해주면 다음에 보상을 받는 일이 생긴다.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생각하는 것이 많아지는 한 주다. 쓸데없는 의심은 더욱 커다란 의심으로 발전해 나가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배우자에게 의심이 드는 일이 있다면 숨기지 말고 있는 그대로 물어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체력적인 요소에서 기운이 빠지게 되는 시기로 지금은 시기가 아니다. 마음은 급하지만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 위한 체력적인 에너지가 부족하기 때문에 건강을 먼저 관리해야 한다.

금전운(★)
재물을 모으지 못하고 약간 낭비가 있는 시기. 자신을 위해서나 사람들을 위해 쓰게 되는 일이 많아서 규모 있는 관리가 필요하다.

직업운(★)
싫어하는 일을 가장 먼저 처리해야 할 것. 시간을 끌다 보면 난감한 상황에 빠질 수 있다. 하는 일에 확인이 필요한 시기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납작한 물건
색상 : 오렌지색
숫자 : 29
방위 : 북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
설득력이 발달되는 한 주! 스스로가 느끼지는 못하지만 주변 사람들을 잘 설득하는 기운을 받게 된다. 가벼운 회유는 바로 성과를 보는 것이다. 자연스럽게 많은 장소에 가게 되고 새로운 자극도 많이 받게 된다.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에게 어떻게 대하든지 사이가 좋은 한 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복잡한 일이 있다면 이번 달에 결판을 내도록 하자. 먼저 문제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꺼내게 되면 대화로 잘 마무리가 되기 때문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애정 운이 상승하여 누군가와 인연이 되기 쉬운 시기. 가슴 뛰는 한 주가 되게 된다. 사람들에게 열린 마음을 가질 것. 먼저 마음을 열고 다가가게 되면 좋은 결론이 찾아오게 된다.

금전운 (★ ★ ★)
금전 문제로 고민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익이 될 일을 잠시 잊고 있을 뿐이다. 곧 해결의 실마리를 찾게 될 것이다.

직업운 (★ ★)
정신을 똑바로 차려야 한다. 혹시 대충 마무리를 한 일이 있다면 다시 한번 살펴보아야 한다. 그 일로 고민이 생길 수 있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손수건
색상 : 핑크색
숫자 : 26
방위 : 동서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
호기심이 왕성해지는 한 주! 왕성한 호기심으로 새로운 것들을 배우고자 하는 욕구가 커지게 된다. 이런 심리를 잘 살려서 새로운 것을 익히거나 배워보는데 도전하는 것이 좋은 판단이다. 예전 것보다 새로운 것이 좋은 선택이다.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를 다른 사람과 비교하게 되는 한 주. 비교를 하다 보면 속이 상하게 되기 때문에 처음부터 다른 사람과의 비교는 하려 하지 말 것. 처음에는 작은 다툼이 큰 다툼으로 번질 수 있기 때문이다.

미혼
연애에 특히 관심이 많아지는 시기인데 너무 급하게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것은 좋지 못한 것이 사실이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더라도 시간을 가지고 상대방에 대해서 천천히 알아가는 재미를 찾도록 해야 한다.

금전운 (★ ★ ★)
어중간한 지식은 오히려 독이 되는 한 주. 스스로가 자신이 있다고 해도 조심을 해서 나쁠 것은 하나도 없다.

직업운 (★ ★)
원하는 대로 진행이 되지 않을 때가 많다. 결론은 제대로 나기 때문에 조금 짜증이 나더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말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동전주머니
색상 : 아이보리색
숫자 : 23
방위 : 남쪽


사수자리 07/23 ~ 08/22

전체운 (★ ★ ★)
성공의 비결은 많은 정보를 모으는 것! 다채로운 정보를 접하게 되며 새로운 공부나 익힐 거리가 생기는 한 주가 된다. 이런 기회가 많이 찾아오며 외국어에도 관심이 생길지도! 관심을 가지고 배워보자.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에게 주목을 받게 되는 한 주. 작은 일이라도 한눈에 주목을 해 주기 때문에 서운한 마음이 들지 않고 좋은 관계를 유지해 갈 수 있다. 이런 시기일수록 배우자의 일에 더욱 관심을 가져주는 것이 좋다.

미혼
인연을 찾는 경우 가장 행복한 시기가 될지도 모르는 시기. 마음에 드는 사람이 먼저 접근해 오는 일이 생기기 때문이다. 너무 쉽게 마음을 열면 오히려 부작용이 날 수 있기 때문에 차분하게 기다리는 것이 중요하다.

금전운 (★ ★ ★)
재물적인 면에서는 지출이 많아지는 단점이 있지만 꼭 필요한 것을 구비하게 된다. 좋은 물건과 인연이 있는 한 주.

직업운 (★ ★ ★ ★)
직업 운에 좋은 타이밍이 들어오는 시기. 고민했던 문제가 깨끗이 해결되고 실수가 덮어지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카드 지갑
색상 : 핑크색
숫자 : 17
방위 : 서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 ★ ★)
도약을 하게 되는 한 주! 열심히 노력해온 일의 성취를 얻게 되는 시기가 되어 풍요로움을 즐기게 되는 시기. 마음껏 기뻐하고 그 동안의 피로를 풀어보자. 기쁜 일도 많이 생기고 사람들과 즐거움을 나누게 된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가 무난하긴 하지만 알게 모르게 억울한 것도 생긴다. 이런 점은 쌓아놓지 말고 바로 이야기를 할 것. 이것을 참고 있다가는 이상한 곳에서 터지기 때문에 더욱 문제가 심각해지기 쉽다.

미혼
애인이 있는 경우 연인이 명예를 얻는 시기이다. 덕분에 축하할 일도 많고 기분도 좋아진다. 마음껏 축하해주고 칭찬을 아끼지 말자. 상대방의 여건이 점점 좋아지는 계기가 되었기 때문에 둘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기 쉽다.

금전운 (★ ★ ★)
재물 운이 상승하여 좋은 일들이 가득한 한 주. 원하는 물건을 싼 가격에 구입하고 이익이 많은 한 주가 된다.

직업운 (★ ★ ★ ★)
눈 앞의 일에 집중력이 높아지는 한 주. 당장의 일에 매달리는 것이 아니라 효율적으로 헤쳐나가는 것이기에 걱정하지 말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쿠션
색상 : 붉은색
숫자 : 9
방위 : 동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 ★ ★)
현실적인 문제들을 해결하고 싶어지는 한 주. 당장 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현실적인 문제들에 자꾸 생각이 머물게 된다.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는 문제들이기 때문에 빠른 시간 안에 해결을 해 버리자. 특히 사람들과의 관계는 빨리 정리할수록 좋다

연애운 (★)
기혼
순수함이 키워드가 되는 한 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자존심을 세우기 보다는 배우자의 진심과 나의 진심을 생각해서 행동을 하자. 서로가 배려심이 높아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이런 노력만 이루어진다면 좋은 시기가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연애에 있어서 고민이나 마음이 흔들리는 사건이 생기게 된다. 마음을 온화하게 가지는 것이 최우선. 또 주변의 좋은 사람들을 보려고 하지 말고 눈앞의 사람에 집중해야 한다.

금전운 (★ ★ ★ ★)
나가야 하는 돈이 이미 많다. 오직 절약만이 좋은 해결방법이 된다. 이번 주에 써야 될 돈만 지갑에 넣고 다니자.

직업운 (★ ★)
두 가지 일을 동시에 하지 말아야 하는 한 주. 이런 업무방식을 선택하게 되면 둘 다 시간이 오래 걸릴 뿐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화장품
색상 : 녹색
숫자 : 31
방위 : 북동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 ★)
인맥이 넓어지는 한 주! 사람들과 접촉하게 되는 일들이나 옛 친구들과 모이게 되는 날들이 찾아오게 된다. 또 행동범위가 넓어지기 때문에 단골집 말고도 좋은 가게들을 많이 찾게 되어 외적으로 많은 행운이 따른다.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는 온화하고 애정이 넘치는 시기. 즐거운 결혼생활이 이어진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이니 대화를 많이 해 보도록. 사이가 좋다고 관심을 덜 가지게 되면 그만큼의 마음의 벽이 생기게 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다툼이 있어도 일단 외출을 같이 할 것. 다툼을 빨리 끝내고 다시 화해를 하는 지름길이 된다. 이야기를 하지 않는 것 만큼 사이를 더욱 악화시키는 것은 없다는 것을 유념해야 한다.

금전운 (★ ★ ★)
사랑하는 사람과 외출이 잦은 한 주. 작게는 장보기부터 크게는 여행까지 가기 때문에 기분 좋게 소비를 하게 된다.

직업운 (★ ★ ★)
내적으로는 하고 싶은 것들에 대한 마무리가 잘 안되어 마음이 급하지만 외적인 변화만으로도 바쁜 한 주가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작은 인형
색상 : 핑크
숫자 : 15
방위 : 서북쪽

◆자료제공 : 헬로우운세

헬로우운세는…

▶‘랭키닷컴’ 1위 업체인 인터넷 운세 사이트
▶국내 최초 얼굴합성 2세 사진보기 서비스 개시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 SBS 좋은아침, 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