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4일부터 전국에 G7씽큐의 체험부스 운영을 시작했다.< LG전자 제공>

[시사위크=장민제 기자] LG전자가 차기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7 ThinQ의 체험존을 마련하며 인기몰이에 나섰다.

4일 LG전자에 따르면 이날부터 G7씽큐 체험 부스인 ‘LG G7 ThinQ 스퀘어’가 전국 50개 거점에서 운영된다. 또 오는 11일부터 전국 3,000여 판매점에도 체험존이 들어선다. 이는 역대 최대 규모다.

LG전자는 G7씽큐의 품질완성도와 새로운 기능에 대한 자신감이라고 설명했다.

또 LG전자는 오는 18일 출시에 앞서 11일부터 17일까지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LG G7씽큐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겐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LG베스트샵 멤버십 포인트와 1년 간 액정파손에 따른 무상 교체권을 제공한다.

그 외 전체 구매고객을 대상으론 액세서리 팩(‘BTS 팩’, ‘넥슨 카이저 팩’, ‘프리미엄 팩’, ‘라인 프렌즈 팩’)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15만원 상당의 넥슨 신규 게임(카이져) 아이템 및 LG전자 건강관리 가전 5종의 할인 등 혜택도 받는다.

아울러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도 있다. 이 프로그램은 최고 수준의 중고 보상 체계는 물론, 사용하던 스마트폰의 개인 정보 유출 시 최대 1억원을 보상하는 보험까지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