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 밖은 위험해’ 강다니엘의 소확행이 담긴 스페셜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 네이버TV ‘이불 밖은 위험해’ 캡처>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이불 밖은 위험해’ 강다니엘의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 공개돼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9일 MBC ‘이불 밖은 위험해’ 측은 그룹 워너원 강다니엘이 ‘소확행’을 실천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꽉 찬 스케줄로 인해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던 강다니엘은 제주도 여행에 한껏 설레하며 “오랜만의 자유”라고 행복해했다. 이어 공개된 강다니엘의 첫 번째 소확행은 자기 전 맥주 한 잔이었다. 강다니엘은 시원한 맥주를 한 모금에 세상을 다 가진 듯 행복한 미소를 지어 눈길을 끌었다.

두 번째 소확행은 찜질방 놀이. 욕조에 따듯한 물을 가득 담고 혼자 사우나를 즐기던 강다니엘은 “데뷔하고 찜질방 한 번도 못갔었는데”라며 즐거워했다. 침실로 자리를 옮긴 강다니엘은 자기 전 만화책 삼매경에 빠져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 강다니엘은 바쁜 일상을 마치고 잠자리에 누워 “아 좋다”라며 미소를 숨기지 못하는 가하면 ‘이불 밖은 위험해’ 출연진과 유채꽃 밭을 거닐며 아이처럼 즐거워했다. 작은 것 하나에도 행복해하며 진정한 소확행을 실천해나가는 강다니엘의 모습은 보는 이들도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