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31일부터 1월 6일까지 주간 별자리운세   


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 ★)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 하는 한 주! 언제 어디서든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이런 태도가 행운을 불러오는 한 주가 되기 때문이다. 또한 건강적인 면에서 몸이 가볍고 상쾌하기 때문에 무난한 한 주가 된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 억울하거나 똑같이 해주겠다는 마음을 가진다면 상황은 악화될 뿐이다. 내가 먼저 바뀌려는 마음을 가져보자. 억울한 부분을 계속 이야기 하면 다툼에는 이길지 몰라도 사랑은 잃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이미 마음에 둔 사람이 있다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게 된다. 생각지 못한 좋은 상황이 생겨나기 때문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평범한 관계를 유지하게 된다.

금전운 (★ ★ ★ ★)
경제 관련 서적이나 재테크 서적에서 좋은 정보를 얻게 된다. 당장 할 수 있는 것부터 하나씩 실천해 볼 것.

직업운 (★ ★)
가족의 일로 인해 일에 집중할 수 없는 한 주. 마음이 바쁘기 때문에 하나씩 처리해 간다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밝은 색상의 옷
색상 : 화이트
숫자 : 27
방위 : 북서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
마음이 흔들리는 한 주! 어떤 일이든 꾸준하게 나아가지 못하고 자꾸 변화가 생겨나게 된다. 이런 변화들이 마음을 심난하게 한다. 처음의 계획이 틀어져도 실망하지 말자. 변화가 행운을 불러온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의 마음이 전해지지 않는 시기. 자신의 기분이 앞서고 다른 사람의 기분은 생각하지 못하게 되기 때문에 배우자와의 관계에 주의가 필요하다. 우선 불만인 부분에 대해서는 먼저 표현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작은 오해가 크게 번지게 된다. 미심쩍은 부분은 꼭 확인을 해 보아야 오해가 생겨나지 않게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아직 시기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여유를 가져야 한다.

금전운 (★ )
재물과 관련하여 조심해야 되는 한 주. 계획 없이 지내다 보면 생각보다 많은 금전을 소비하게 된다. 주의할 것.

직업운 (★ ★)
상식에 매이지 말아야 하는 한 주. 일반적인 방법보다는 임기응변의 방법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지갑
색상 : 블랙
숫자 : 25
방위 : 북쪽
쌍둥이 자리

 

쌍둥이 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 ★)
마음의 정리가 되는 한 주! 부산했던 일들과 신경 쓰던 일들이 정리가 되어 간다. 가만히 기다리지만 말고 이후의 일들에 대해서 계획을 세워보자. 직관이 발달하는 시기로 확신이 안 서는 일은 직관을 따르자.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는 작은 일로 다툼이 생겨나기 쉽다. 마음에 들지 않는 일에 대해서 한번 더 배우자의 입장을 생각해 볼 것. 조금만 더 생각을 해 보면 충분히 합의점을 찾을 수 있게 되어 다투지 않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생각하지 못했던 인연이 생기며 즐거운 만남이 이루어지게 된다. 하지만 열린 마음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편견을 버려야 한다. 사귀는 사람과의 관계에서는 고집을 부리지 말 것.

금전운 (★ ★ ★)
재물과 관련한 일이 차분하게 풀려나가는 시기. 이번 주는 돈 문제로 머리를 쓸 일이 한가지도 없게 되는 시기로 안정세를 띤다.

직업운 (★ ★ ★ ★)
집중력이 강해지는 시기. 빠르게 해결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생각보다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너무 걱정하지 말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반짝이는 악세서리
색상 : 브라운
숫자 : 5
방위 : 북동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 ★ ★)
긍정적인 마음이 드는 한 주. 마음이 편안하고 안정적인 몸과 마음이 되는 시기. 경쟁이나 다툼이 없는 시기로 한가하고 재충전의 시기가 된다. 당장 급한 일이 없기 때문에 미루어 두었던 일을 하거나 하고 싶었던 일을 해보자.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 있어서는 무난한 시기가 된다. 크게 문제될 것이 없지만 서로에 대한 관심은 계속 가져야 한다. 너무 무난한 시기이기 때문에 관심도가 떨어지기 때문이다. 먼저 말을 걸어보는 것도 중요하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평범한 마음 상태로 연애를 즐길 수 있는 한 시기이다. 서로에게 의지가 된다. 데이트를 자주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선입견 때문에 좋은 사람을 놓치게 된다.

금전운 (★ ★)
쇼핑에 많은 관심이 생기는 시기. 대부분 아이쇼핑으로 대부분 이루어지며 금전적인 부분에서는 큰 타격이 없다.

직업운 (★ ★ ★ ★)
올바른 선택을 하게 되고 자긍심이 높아지는 한 주. 열심히 살아온 만큼 자부심을 가지고 스스로를 격려해주자.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운동화
색상 : 핑크
숫자 : 49
방위 : 남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
몸과 마음이 지치게 되는 한 주! 할 일은 많지만 따라주지 않는 체력으로 인해서 진도가 제대로 나가지 않게 된다. 이런 상황이 답답하겠지만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도록 노력해야 한다. 다음에도 좋은 기회는 찾아온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는 선량한 태도로 상대방을 배려하게 되는 시기이다. 덕분에 좋은 점수를 따게 된다. 다른 시기보다 배우자가 불쌍해 보이는 시기로서 잘 챙겨주게 되기 때문이다. 크게 신경 쓸 것이 없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인연이 나타난다. 하지만 처음부터 알아보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만남을 자주 가져야 한다. 처음부터 이것저것 따지다 보면 좋은 사람을 만날 기회는 줄어들 뿐이다.

금전운 (★ ★ ★)
외출을 할 때 군것질로 작은 돈을 계속 쓰게 된다. 아끼려 하면 아낄 수 있는 재물이었기 때문에 스스로 반성해 볼 것.

직업운 (★ ★ ★)
계획했던 일들이 쉽게 끝나지 않게 되는 한 주. 내부적인 것과 외부적인 요인으로 기간이 길어지니 스트레스 받지 말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진주 액세서리
색상 : 베이지색
숫자 : 39
방위 : 동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 ★)
자신을 갈고 닦아야 하는 한 주! 충동적이고 자신의 일을 너무 쉽게 결정을 하려는 경향이 증가하게 된다. 자신 있는 일이라고 하더라도 다시 한번 생각을 해 봐야 실수가 없다. 자신의 능력을 한창 갈고 닦아야 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는 한만큼 돌아오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마음을 쓴 만큼 배려를 받을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이런 점이 불만이 될 수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당연한 것이기 때문에 크게 의식하지 않는 것이 좋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주변을 찾아보면 좋은 사람과의 인연이 기다리고 있다. 용기를 내어서 그 기회를 잡도록 노력을 해 볼 것.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마음을 써 줄 일이 생겨나게 된다. 

금전운 (★ ★ ★)
인터넷 쇼핑에서 정말 마음에 드는 것을 찾게 되는 한 주. 좋은 물건을 살수 있기 때문에 더욱 큰 소비를 막게 된다.

직업운 (★ ★ ★)
함께 작업하는 사람과의 마음이 합쳐지는 한 주. 사람들과의 의견이 잘 합의가 되니 어려움이 하나도 없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아이섀도우
색상 : 붉은색
숫자 : 19
방위 : 동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 ★ ★)
도약을 하게 되는 한 주! 열심히 노력해온 일의 성취를 얻게 되는 시기가 되어 풍요로움을 즐기게 되는 시기. 마음껏 기뻐하고 그 동안의 피로를 풀어보자. 기쁜 일도 많이 생기고 사람들과 즐거움을 나누게 된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감정다툼이 생기기 쉬운 시기. 작은 일이더라도 시간이 지나며 큰 다툼으로 벌어지게 되기 때문에 빨리 화해를 하는 것이 좋다. 시간이 지나다 보면 먼저 사과를 받기도 사과를 하기도 힘이 든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신경질을 많이 내게 되는 한 주. 되도록이면 짜증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미리 조심해야 한다. 막상 문제가 생기면 화해하기 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예방이 최선이다.

금전운 (★ ★ ★)
재물 운이 상승하여 좋은 일들이 가득한 한 주. 원하는 물건을 싼 가격에 구입하고 이익이 많은 한 주가 된다.

직업운 (★ ★ ★ ★)
눈 앞의 일에 집중력이 높아지는 한 주. 당장의 일에 매달리는 것이 아니라 효율적으로 헤쳐나가는 것이기에 걱정하지 말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쿠키
색상 : 붉은색
숫자 : 9
방위 : 동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
부담을 느끼게 되는 한 주. 자신이 해야 할 일을 다른 사람이 하게 된다. 혹은 나의 잘못 때문에 다른 사람이 곤혹스러워지는 한 주. 이런 일이 없도록 확인을 게을리 하지 말자. 대인관계에서는 이해를 받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에게 주목을 받게 되는 한 주. 작은 일이라도 한눈에 주목을 해 주기 때문에 서운한 마음이 들지 않고 좋은 관계를 유지해 갈 수 있다. 이런 시기일수록 배우자의 일에 더욱 관심을 가져주는 것이 좋다.

미혼
인연을 찾는 경우 가장 행복한 시기가 될지도 모르는 시기. 마음에 드는 사람이 먼저 접근해 오는 일이 생기기 때문이다. 너무 쉽게 마음을 열면 오히려 부작용이 날 수 있기 때문에 차분하게 기다리는 것이 중요하다.

금전운 (★ ★ ★)
주변 사람으로 인하여 재물을 늘릴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기회가 왔을 때 놓치지 말고 바로 움켜 쥐도록 할 것.

직업운 (★ ★ ★)
무리한 일의 진행이 효율을 방해하게 되는 한 주. 오히려 여유를 가져야 할 때이다. 급할수록 돌아가는 지혜가 필요하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캐릭터 상품
색상 : 노란색
숫자 : 3
방위 :  동북쪽


사수자리  11/23 ~ 12/24 

전체운 (★ ★ ★)
사람들을 이해 시켜야 하는 한 주. 다른 사람에게 인정을 받기 힘들고 오히려 나의 일을 이해 시켜야 하는 한 주가 된다. 억울할 수도 있지만 상황을 반전시켜서 더욱 돋보일 수도 있는 기회가 생긴다. 절대 포기하지 말고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볼 것.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의 마음을 읽어낼 수 있는 시기. 당연히 둘의 사이에서 화기애애한 기운이 돌게 된다. 비밀로 하고 싶어 하는 부분은 애써 들추지 말 것. 오히려 갈등의 시작이 될 수 있다. 때로는 이런 것이 삶의 지혜가 될 수 있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주변의 소개에 희망을 가져볼 것. 스스로가 기회를 만들어내기에는 무리한 감이 있다. 조금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주변의 도움을 받으면 좋은 사람과의 인연이 생겨나게 된다.

금전운 (★ ★ ★ ★)
직감을 따라야 하는 시기. 망설이다가는 좋은 기회를 잡기가 힘들다. 조금은 위험해 보여도 모험을 피하지 말 것.

직업운 (★)
일 때문에 모든 것이 멈추어지는 시기. 너무 일만 생각을 하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다. 휴식이 꼭 필요하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꽃무늬 액세서리
색상 : 그레이
숫자 : 8
방위 : 서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 ★)
활동적이 되고 바쁜 한 주! 주변의 상황이 활동적으로 움직이게 되는 상황이 생기게 되며 그런 상황들이 싫지만은 않게 된다. 움직임이 많지만 마음은 차분해지고 실속도 생기게 된다. 움직일수록 기회가 따라오는 시기.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는 크게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평범한 시기. 서로가 편안하게 지내는 시기이기 때문에 어떤 면에서는 관심이 적어진 것으로 오해를 살 수도 있다. 배우자에 대한 관심이 필요한 시기이다. 

미혼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시기. 상대방이 따뜻하게 대해주어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다. 이런 시기이기 때문에 마음속에 담아둔 이야기가 있다면 표현하기 좋은 시기이다.

금전운 (★ ★)
금전 적으로 약간의 손해를 보게 되는 한 주. 특별한 이유 없이 발생을 해도 하나를 배운다는 마음으로 대처할 것

직업운 (★ ★)
업무에 너무 걱정이 많은 한 주. 고민을 해도 뾰족한 수가 없기 때문에 큰 밑그림만을 생각하도록 하자. 시간이 해결해 줄 일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작은 거울
색상 : 화이트
숫자 :43
방위 : 동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
긍정적인 변화가 돋보이는 한 주. 그 동안 끝내거나 기대에 못 미치던 일이 있다면 이번 주에 마무리가 이루어진다. 보다 활기찬 자세로 모든 일을 밀어 부쳐야 하는 시기. 대인관계 면에서도 도움을 줄 사람들을 많이 만나게 된다.

연애운 (★ ★)
기혼
사랑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 하는 한 주. 배우자의 행동이나 이야기를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이다. 확인을 해 보면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나중에는 미안한 마음이 들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주변 사람의 이야기를 믿어보도록 노력을 해야 한다. 이런 마음 없이 스스로가 생각하는 기준만 들이대려고 하면 인연이 있다고 해도 점점 더 멀어지기만 할 뿐이다.

금전운 (★ ★)
친구에게 이끌려 생각보다 많은 돈을 쓰게 된다. 절대적으로 지갑을 잘 간수해야 할 것. 주변보다는 자신의 의지를 믿을 것.

직업운 (★ ★ ★)
실수가 없는 무난한 한 주. 차분하게 업무를 진행시킬 수 있기 때문에 어느 때와 같이 평범한 한 주가 되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머리핀
색상 : 블랙
숫자 : 35
방위 : 서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
생각했던 일들이 현실로 다가오는 한 주! 걱정거리, 또는 생각했던 일들이 현실로 다가오게 된다. 조금은 피하고 싶은 마음이 들겠지만 이왕 벌어진 일에는 최선을 다하는 마음을 가지도록 하자. 마음의 준비가 되었기 때문에 해결은 빠르게 된다.

연애운 (★)
기혼
자신의 말이나 태도에 대해서 반성을 해 보아야 하는 시기. 어떤 일이든 서로가 함께 해야 하는 것임에는 변함이 없다. 먼저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잘 대한다면 배우자도 이와 똑같이 반응을 할 것이다.

미혼 
자신감을 가지는 것이 매우 중요한 시기. 특히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위축된 마음을 가지면 좋은 인연도 놓쳐버릴 수 있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권리를 주장하기 전에 책임부터 다 하는 것이 필요하다.

금전운 (★ ★ ★)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자금이 생각지 못하게 구해지게 된다. 아무리 급한 일이 있더라도 잘 보관을 할 것.

직업운 (★ ★)
인터넷으로 알고자 하는 일에 대해서 깊이 알아보아야 하는 한 주. 의욕은 있어도 정보가 늦기에 문제가 될 수 있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목걸이
색상 : 핑크
숫자 : 20
방위 : 남쪽

 

◆자료제공 : 헬로우운세

 

 헬로우운세는…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 SBS 좋은아침, 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