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선공개되는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사진 좌측부터) 정신혜, 김형석, 이유진, 박정우, 김새론, 배현성, 박시안 / 네이버 V 오리지널 제공
19일 선공개되는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사진 좌측부터) 정신혜, 김형석, 이유진, 박정우, 김새론, 배현성, 박시안 / 네이버 V 오리지널 제공

시사위크=이민지 기자  배우 김새론이 합류한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가 오늘(19일) 최초 선공개된다.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측은 “V오리지널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가 오늘(19일) 오후 7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을 통해 최초 선공개된다”고 밝혔다.

‘연애플레이리스트’는 마치 나와 내 친구의 이야기 같은 캠퍼스 라이프를 현실감 있게 담아내며 국내외 큰 사랑을 받은 대표 웹드라마 중 하나다. 특히 이번 ‘시즌4’에서는 반가운 얼굴과 새로운 얼굴이 합류해 기존 ‘연애플레이리스트’ 팬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먼저 뉴페이스 배우 김새론이 합류했다. 극중 김새론은 서연대 경제학과 19학번 ‘서지민’ 역을 맡았다.

최근 진행된 네이버 V 오리지널 스페셜 라이브 현장 오픈 인터뷰에서 김새론은 “대학생활을 하며 겪는 느낌을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를 통해 담아낼 수 있을 것 같아 선택했다”며 “실제로 연애플레이리스트를 모두 시청한 팬”이라고 출연 이유를 밝힌 바 있다.

이어 김새론은 “극중 새로 등장하는 캐릭터인 서지민이 어떤 변화를 가져올 지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포부를 덧붙였다. 드라마 ‘마녀보감’ ‘여왕의 교실’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해 왔던 김새론. 그가 이번 작품에서 어떤 활약을 보일 지 ‘연애플레이리스트’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반가운 얼굴 박정우가 돌아와 기대감을 더한다. 지난 ‘시즌1’과 ‘시즌2’에서 박정우는 한재인(이유진 분)을 향한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연하남 ‘강윤’ 역으로 활약해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었던 바. 이번 시즌에서 박정우는 군 제대 후 복학한 설정으로 등장해 네티즌들의 마음을 다시금 흔들 예정이다.

무엇보다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는 더욱 진솔하고 리얼해진 캠퍼스 라이프를 담은 것으로 알려져 꿀재미를 예고한다. 사랑과 우정뿐 아니라 졸업과 군 입대까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소재들 또한 네티즌들의 폭풍 공감을 불러 모을 것으로 보인다.

과연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가 전 시즌들의 열기를 이어받을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