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가 입술 필러 의혹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현아 인스타그램 갈무리
현아가 입술 필러 의혹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현아 인스타그램 갈무리

시사위크=이수민 기자  가수 현아가 입술 필러 논란에 대해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5일 현아는 입술 필러 의혹으로 네이버, 다음 등 포털의 실시간 검색에어 오르자 이를 해명했다.

이날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캡쳐해 올렸다. 해당 사진에는 실시간 검색어 1위에 ‘현아’, 6위에 ‘현아 입술’이 포함돼 있다. 

이에 현아는 “눈 화장 안 하고 오버립 크게 그린 것도 저고 메이크업 진한 것도 연한 것도 매번 다른 거 저는 이게 좋아요”라며 “하루하루 스케줄 하면서 변신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은 것도 좋아요. 그저 당연한 듯 한 키보드 악플은 싫어요”라고 전했다.

이번 입술 필러 논란은 이날 오전 해외 일정으로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통해 출국하는 사진이 화제가 되면서 시작됐다. 현아가 붉은색 립스틱으로 평소보다 입술을 도톰하게 그리는 ‘오버립’ 메이크업을 연출한 탓이다. 

일각에서는 입술 필러 시술을 받은 것이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 이에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