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영탁이 MBC '꼰대인턴'을 통해 첫 연기에 도전한다. / 스튜디오HIM 제공
트로트 가수 영탁이 MBC '꼰대인턴'을 통해 첫 연기에 도전한다. / 스튜디오HIM 제공

시사위크=이민지 기자  트로트 가수 영탁이 첫 연기에 도전한다.

영탁은 10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에 특별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극중 영탁은 탁월한 마케팅 영업력을 지닌 차영석 과장 역을 맡았다. 범상치 않은 포스를 드러내며 마케팅영업팀에 모습을 드러내는가 하면, 대기명령으로 자리를 비운 가열찬(박해진 분)의 자리에 스스럼 없이 앉는 등 묘한 긴장감을 형성해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영탁은 배우 못지않은 ‘찐’연기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앞서 제작발표회에서 남성우 감독은 “되게 매력적인 캐릭터가 있어서 저희가 제안을 드렸다”며 “흔쾌히 응답을 해주셔서 출연을 예정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그 분의 미소가 예쁘더라. 미소를 잘 살려 촬영을 해야겠구나 생각했다”고 영탁의 특별출연을 예고한 바 있다.

이날 제작사가 공개한 스틸컷에는 유쾌하고 친근감 넘치는 평소 이미지와는 또 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영탁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매사에 자신감 가득한 엘리트 직원의 이미지가 스틸 컷에서부터 물씬 풍겨져 기대감과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MBC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그린 작품이다. 매주 수, 목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