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대표 박영주)가 안티에이징을 처음 시작하는 MZ세대를 겨냥한 화장품 ‘보타니티 에이징먼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은 보타니티 에이징먼트 퍼밍 크림 / ㈜유니베라
㈜유니베라(대표 박영주)가 안티에이징을 처음 시작하는 MZ세대를 겨냥한 화장품 ‘보타니티 에이징먼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은 보타니티 에이징먼트 퍼밍 크림 / ㈜유니베라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유니베라(대표 박영주)가 안티에이징을 처음 시작하는 MZ세대를 겨냥한 화장품 ‘보타니티 에이징먼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에이징먼트’ 라인은 보타니티만의 독자 성분 ‘Signal-A 콤플렉스’를 메인으로 내세우고 있다. ㈜유니베라에 따르면 ‘Signal-A 콤플렉스’에는 레티놀의 대체성분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식물 성분 바쿠치올, 효모를 이용한 발효 공정을 거친 비건 콜라겐,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주는 황금 추출물, 아카시아 추출물(카테츄목부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유니베라에 따르면 보타니티 에이징먼트 퍼밍 크림은 피부 자극 없이 강력하게 주름고민을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보습력과 유효성분의 흡수를 도와주는 VP Firming System 적용으로 쫀쫀하고 촉촉한 텍스처를 경험할 수 있다.

보타니티 에이징먼트 앰플 세럼은 피부에 건강하지 않은 외부 환경들, 생활 속 피부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노화를 집중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최적의 항산화 효과를 위하여 황금 추출물과 아카시아 추출물(카테츄목부추출물)을 배합한 보타니티만의 특허성분이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보타니티 관계자는 “안티에이징 성분의 자극성 때문에 고민하시는 고객들에게 에이징먼트 라인은 최적의 솔루션”이라며 “이번 라인은 크림과 앰플 세럼으로 이루어졌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탄력 개선, 눈가 주름 개선 등의 지표로 제품력을 입증했다. 자극 없이 안티에이징을 원하는 분들, 특히 처음 안티에이징 제품을 만나는 MZ세대에게 필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보타니티 에이징먼트 신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유니베라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