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미란이(아래)와 콜라보 음원을 발매하는 라미란 / 컨텐츠랩VIVO
래퍼 미란이(아래)와 콜라보 음원을 발매하는 라미란 / 컨텐츠랩VIVO

시사위크=이수민 기자  배우 라미란이 ‘래퍼’에 도전장을 내밀어 관심이 모아진다.

라미란은 래퍼 미란이와 콜라보 음원 ‘라미란이’를 오는 6월 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Mnet ‘쇼미더머니’ 시리즈 중 최초로 세미파이널에 진출한 여성 래퍼 미란이와 만난 그는 지금껏 한 번도 보지 못한 색다른 조합으로 가요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라미란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오늘(28일) 오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천의 얼굴’을 보여준 라미란은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과 개인 유튜브를 오픈해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스타의 일상을 엿보는 브이로그와는 또 다른 느낌인 여행 영상을 게재, 친근하고 자연스럽게 구독자들에게 다가가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자타공인 연예계 ‘캠핑고수’답게 자연을 배경으로 한 소탈한 여행기를 담아내며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유튜브에 담긴 그의 털털하면서도 친근한 매력에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그가 래퍼로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날 소속사 관계자는 “배우는 작품에서 연기로 보여주는 직업이면서도 대중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는 사람들이라는 생각”이라며 “배우의 본업을 떠나, 색다른 콜라보와 도전기 등을 보여주는 ‘부캐’(부캐릭터) 활동을 통해 보는 분들이 즐거운 에너지를 얻기를 바란다. 두 미란의 환상적 콜라보와 ‘케미’에 깜짝 놀랄 것”이라고 전했다. 대체 불가 매력을 지닌 라미란이 여성 래퍼 미란이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