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청춘들의 현실적인 ‘캠퍼스 라이프’를 그려낼 ‘멀리서 보면 푸른 봄’/ KBS2TV ‘멀리서 보면 푸른 봄’
20대 청춘들의 현실적인 ‘캠퍼스 라이프’를 그려낼 ‘멀리서 보면 푸른 봄’/ KBS2TV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시사위크=이수민 기자  20대 청춘들의 현실적인 ‘캠퍼스 라이프’를 그려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늘(14일) 드디어 시청자들과 만나는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이 1020세대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KBS2TV 새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연출 김정현, 극본 고연수)은 ‘대학판 미생’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인생의 푸른 봄을 살아가야 할 20대들의 각박한 현실을 그린 작품이다. 학점, 월세, 취업 등 갖은 고민들을 짊어지고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한’ 모습을 담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원작 캐릭터와 높은 비주얼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박지훈‧강민아‧배인혁이 주연으로 나서 기대를 증폭시킨다. 박지훈은 극 중 모든 걸 갖춘 듯 보이지만 남모를 상처를 안고 있는 여준 역을, 강민아는 현실의 벽 앞에서 고군분투하는 김소빈 역을 연기한다. 또 배인혁은 군 제대 후 복학한 남수현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워맨스’도 눈여겨볼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강민아를 필두로 권은빈(왕영란 역)과 우다비(공미주 역)는 극 중 기숙사 룸메이트로 만나 우여곡절 가득한 공생(共生)의 과정을 그려내 흥미를 배가시킬 전망이다. 평범하고 무던한 김소빈과 맏언니이자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 왕영란, 다소 예민하고 날카로운 성향의 공미주가 만나 어떤 통통 튀는 이야기를 선보일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제작진은 “캠퍼스에서 고군분투하는 대학생들의 사랑과 우정, 젊고 풋풋한 20대들의 봄날을 고스란히 담아내기 위해 모든 스태프가 노력했다”며 “첫 방송부터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청춘스타들이 총출동해 만들어갈 캠퍼스 스토리를 비롯해 여러 요소에 주목해 보면 재밌게 시청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14일 밤 9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