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가 ‘롯시핑거하트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가 ‘롯시핑거하트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롯데시네마가 영화관에서 팝콘을 먹던 일상으로의 회복을 다시 찾자는 의미에서 ‘롯시핑거하트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팝콘은 영화관 대표 간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상영관 취식이 제한된 상황이다. 이에 고객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롯시핑거하트 챌린지’ 이벤트를 기획했다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8일부터 5월 2일까지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팝콘 및 콤보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팝콘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는 손가락 위생 장갑을 엄지와 검지에 끼고 하트 모양을 만들어 #롯시핑거, #롯시핑거하트 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 사진을 올리면 된다. 인증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경품은 주 1회에 한 번씩 사용할 수 있는 △스위트 콤보 자유이용권 △팝콘L자유이용권 △팝콘M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팝콘은 영화관에서 강력한 맛과 향으로 단장해 우리의 입을 항상 즐겁게 해줬다”며 “일상 속 문화생활의 한 조각이었던 팝콘과 함께 재미있는 챌린지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