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정이 안방극장을 종횡무진하고 있다. /tvN ‘작은 아씨들’, tvN ‘갯마을 차차차’, MBC every1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캡처
공민정이 안방극장을 종횡무진하고 있다. /tvN ‘작은 아씨들’, tvN ‘갯마을 차차차’, MBC every1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캡처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배우 공민정이 안방극장을 종횡무진하고 있다. 

탄탄한 연기력과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눈도장을 찍은 공민정은 지난해 종영한 MBC every1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에서 트위터같이 트렌드에 빠르게 움직이며 솔직한 매력을 가진 탁기현 역으로 분해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알렸다. 시원시원한 말발로 사이다를 선사하는가 하면 눈빛, 손짓 작은 디테일 더해 캐릭터의 완벽도를 높여 극의 활력을 높였다.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tvN ‘갯마을 차차차’에서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주인공 혜진(신민아 분)의 절친 표미선으로 분해 특유의 친근함과 따뜻함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친구를 아끼는 마음과 사랑 앞에서 솔직한 모습은 ‘현실 연기의 진수’라는 호평으로 공민정의 헤어 나올 수 없는 매력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지난 3일 첫 방송된 tvN 새 토일드라마 ‘작은 아씨들’ 속 활약도 돋보였다. 극 중 OBN 보도국 기자 장마리로 분해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인경(남지현 분)이 리포팅 중 감정을 내비치는 실수를 날카롭게 지적하는 등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면모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뿐만 아니라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로도 시청자 앞에 선다. 극 중 생활형 검사 나예진으로 분해 팔색조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변신에 변신을 거듭하는 공민정의 앞으로 활약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키워드

#공민정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