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포즈 이벤트 참여 연인에게 목걸이, 기념사진 CD 등의 선물 제공

KT(회장 이석채, www.kt.com)가 한여름밤의 '로맨틱 프러포즈 이벤트'를 펼친다.

KT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광화문 올레스퀘어 드림홀에서 매주 금요일 저녁 연인들을 위한 공연과 프러포즈 이벤트로 구성된 '러브 앤 더 시티 인 썸머'(Love & the City in Summer)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KT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광화문 올레스퀘어 드림홀에서 매주 금요일 저녁 연인들을 위한 공연과 프러포즈 이벤트로 구성된 '러브 앤 더 시티 인 썸머'(Love & the City in Summer)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사진은 연인이 이벤트에 참여해 프러포즈를 하고 있는 모습.

공연 중 진행되는 프러포즈 이벤트에서는, 사전 신청한 커플이 무대 위로 나와 무대에서 러브레터나 노래로 연인에게 깜짝 사랑 고백을 하게 된다. 프러포즈한 커플에게는 꽃다발과 기념사진을 담은 CD, 액자, 다이아몬드 목걸이 등이 선물로 제공되며, 공연 뮤지션이 사랑의 세레나데를 연주해준다.

객석의 커플들도 올레스퀘어 페이스북(facebook.com/jazzandthecity) 페이지에 연인을 향한 사랑고객을 남기면, 공연 중 무대 뒤 스크린에 해당 메시지를 보여준다. 또한, 공연 후반부에 진행되는 '게릴라 키스 타임' 중 스크린에 비친 커플이 키스에 성공하면,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뮤지컬 티켓을 증정한다.

사회공헌 및 문화나눔 차원에서 KT가 진행하는 드림홀 공연의 관람료는 1인당 1,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아름다운 공연감상과 추억 만들기를 할 수 있다. 관람료는 전액 청각장애아동의 치료와 재활에 기부된다.

프러포즈 이벤트 신청은 이메일(amynoogoo@yskmedia.com)로 커플 사진과 사연을 보내면 가능하며, 공연관람 신청은 올레스퀘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올레스퀘어 홈페이지(ollehsquare.k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공연이 이루어지는 올레스퀘어는 문화공연과 IT 체험이 가능한 복합문화체험공간으로, 개관 이래 총 343만 명(2013년 7월 현재)이 방문하는 등 광화문의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