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통’과 제휴, 치킨 상품권 증정 이벤트

▲ 사진=BHC.
[시사위크=이미르 기자] 깨끗한 치킨 BHC(대표 박현종, www.bhc.co.kr)가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배달통’과 손잡고 3월 9일까지 BHC치킨 주문 고객들에게 치킨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달통에서 BHC를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 활성화로 배달 앱을 통해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편리한 주문환경 제공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배달통’은 사용자의 위치정보를 활용해 배달 가능한 매장을 찾아주고 신용카드나 휴대전화 소액결제로 음식을 배달시킬 수 있는 앱이다.

BHC는 2월 5일부터 13일까지 배달통과 제휴하여 모바일 결제로 치킨을 가장 많이 주문한 고객들에게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2월 14일부터 3월 9일까지는 배달통에서 치킨을 주문하고 해당 매장에 배달톡을 남기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치킨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1일에 발표되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BHC 홈페이지와 배달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BHC 관계자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배달어플들이 많아지면서 이를 이용해 음식을 주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면서 “‘배달통’을 통해 손쉽게 BHC치킨을 배달시켜 먹고 상품도 받아가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