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별에서 온 그대’.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별그대)’에 등장한 신혼집이 배우 조형기의 실제 집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일 ‘별그대’ 제작진에 따르면 ‘별그대’ 최종회 촬영분 중 방송되지 않은 에필로그 풀버전이 오는 4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조형기.
지난달 27일 방송된 ‘별그대’ 마지막 회는 천송이(전지현)의 인터뷰 장면으로 마무리됐다. 하지만 실제 대본상 에필로그에는 천송이와 도민준(김수현)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장면도 포함돼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방송시간 관계로 이 부분이 편집될 수밖에 없었다는 것이 제작진 측의 설명이다.

오는 4일 공개될 에필로그 풀버전에서는 천송이와 도민준의 행복하게 함께하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이 장면은 배우 조형기의 실제 집에서 촬영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천송이와 도민준의 행복한 모습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집을 찾던 중 조형기의 집이 낙점됐다는 후문이다.

이에 조형기의 실제 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조형기의 집은 아름다운 단독주택이 줄지어 자리하고 있어 ‘한국판 비버리힐즈’라고도 불리는 일산신도시 정발산 전원주택 단지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