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가희가 빠른 차기작 행보를 이어간다. / 51k
배우 정가희가 빠른 차기작 행보를 이어간다. / 51k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배우 정가희가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 출연한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이다. 정가희는 검사 양희주로 분한다. 양희주는 앞뒤 가리지 않고 저돌적으로 행동하는 예측 불가한 성격의 중앙지검 검사. 고영주(김지은 분)의 후배 검사로 등장해 할 말은 하고 마는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정가희는 2010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해 뮤지컬 ‘젊음의 행진’ ‘올슉업’ ‘이블데드’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베르나르다 알바’ ‘메리셀리’, 연극 ‘언더스터디’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실력파 배우다. 

신드롬급 인기를 끈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임지연 분)과 사사건건 부딪히는 기상캐스터 후배 수미 역으로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정가희는 최근 호평 속에 종영한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 우정리 연쇄 살인사건의 첫 번째 피해자 교생 이주영 역할을 통해 임팩트 있는 열연을 펼쳐 호평을 얻기도 했다. 

정가희 소속사 51K는 “이번 작품을 통해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과 개성 넘치는 연기로 신스틸러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서는 정가희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애정 어린 당부를 전했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오는 26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