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2023 마블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2023 마블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오는 15일 오전 여의도 공원에서 개최되는 마블(Marvel) 테마 러닝 이벤트 ‘2023 마블런’ 참가자들을 위해 행사장에 다양한 마블 작품과 캐릭터를 활용한 체험형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1일 밝혔다.

‘마블런’은 영화, 스트리밍, 소비재 등 다양한 접점에서 전 세계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블을 콘셉트로 한 러닝 이벤트다. 특히 올해 ‘마블런’ 행사는 2019년 이후 4년 만에 재개되며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여의도 공원에서 출발해 서강대교를 건너 반환하는 10km의 코스로 구성되는 ‘2023 마블런’은 러닝 크루 멤버 및 인플루언서로 구성된 ‘로키’ 팀과 일반 참가자들로 구성된 5개의 ‘히어로’ 팀(‘캡틴 마블’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블랙팬서’)이 기록을 겨루는 레이스 형태다. 

참가자들은 집결지에서 ‘마블 레코드 월’을 통해 본인의 10km 러닝 기록을 확인할 수 있으며 기록에 따라 특별 제작 레고 트로피, 말레이시아 세계 최대 주석 회사인 로얄 셀랑고르(Royal Selangor)에서 출시한 ‘로키’ 캐릭터 트로피 등 다양한 상품을 수상하게 된다.

또 다양한 브랜드가 행사장에 마련하는 브랜드 체험 존을 방문해 풍성한 축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마블 캐릭터 테마의 미니 게임은 물론, 디즈니 및 마블 캐릭터로 디자인된 제품, 인기 마블 캐릭터 피규어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2023 마블런’에서는 대형 마블 피규어 포토존, 제품 전시 등 행사장 곳곳에 다양한 마블 작품과 캐릭터를 테마로 한 체험 공간이 꾸며져 몰입감 높은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2023 마블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블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