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률이 넷플릭스 시리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로 글로벌 시청자 앞에 선다. / 매니지먼트mmm
배우 장률이 넷플릭스 시리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로 글로벌 시청자 앞에 선다. / 매니지먼트mmm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배우 장률이 넷플릭스 시리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로 글로벌 시청자 앞에 선다. 

넷플릭스 새 시리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는 정신건강의학과 근무를 처음 하게 된 간호사 다은이 정신병동 안에서 만나는 세상과 마음 시린 사람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장률은 준수한 외모에 능력까지 겸비한 정신의학과 의사 황여환으로 분한다. 여환은 고윤(연우진 분)의 친구이자 다은(박보영 분)과도 과거의 인연이 있는 인물로, 유능하고 부족함 없는 매력적인 캐릭터다. 다은에게 퉁명스럽지만 힘이 돼주는 선배로 다채로운 활약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장률은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에서 인상 깊은 ‘빌런’ 도강재 역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 고극렬 역을 맡아 ‘좀비 효자’라는 애칭까지 얻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다양한 작품에서 선 굵은 연기로 존재감을 보여준 장률이 이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를 통해 또 어떤 매력을 꺼내 보일지 기대된다. 오는 11월 3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