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은석(왼쪽)과 레드벨벳 웬디가 ‘트롤: 밴드 투게더’ 한국어 더빙에 참여한다. / 유니버설 픽쳐스
라이즈 은석(왼쪽)과 레드벨벳 웬디가 ‘트롤: 밴드 투게더’ 한국어 더빙에 참여한다. / 유니버설 픽쳐스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그룹 레드벨벳 웬디와 라이즈 은석이 드림웍스 뮤직 어드벤처 ‘트롤: 밴드 투게더’를 통해 한국어 더빙 연기에 도전한다. 

‘트롤: 밴드 투게더’는 형제간의 불화로 해체한 최고 아이돌 그룹 브로존의 완벽한 재결합을 위한 파피와 브랜치의 여정을 다룬 작품이다. 웬디는 파피, 은석은 브랜치 역에 캐스팅돼 한국어 더빙에 나선다. 

특히 웬디는 ‘트롤: 월드 투어’(2021)로 영어, 한국어 더빙 연기를 모두 소화한 데 이어 다시 파피 역으로 시리즈에 합류해 이목을 끈다. ‘트롤: 월드 투어’에서 인상적인 목소리 연기로 호평을 받았던 웬디는 이번 영화에서 대세 아이돌 그룹 ‘브로존’을 재결합시킬 열혈 팬으로 변신해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인다. 

지난 9월 싱글 앨범 ‘Get A Guitar’로 데뷔한 직후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를 휩쓸며 괴물 신인으로 등극한 라이즈 은석의 활약도 기대된다. 은석은 브로존의 황금막내 브랜치 역을 맡아 노래부터 연기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관객을 매료할 전망이다. 

21일 공개된 ‘K-트롤 프로필’은 K-트롤들의 팀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기대감을 더한다. 파피의 키 컬러인 핑크, 브랜치의 키 컬러인 블루 의상을 입은 웬디와 은석은 트롤 미니어처를 들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며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트롤: 밴드 투게더’는 오는 12월 20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