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가 영화 ‘원 앤 온리’를 단독 개봉한다. /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시네마가 영화 ‘원 앤 온리’를 단독 개봉한다. / 롯데시네마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롯데시네마가 중국 톱스타 왕이보 주연의 영화 ‘원 앤 온리’를 단독 개봉한다고 7일 밝혔다.

‘원 앤 온리’는 제25회 상하이국제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되며 국내외 유수의 영화제에서 노미네이트 및 수상의 영광을 안았고 중국 역대 스포츠영화 흥행 랭킹 1위를 기록하며 유의미한 성과를 이뤘다. 또 아시아 대표 스타로 손꼽히는 왕이보가 출연해 개봉 전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왕이보는 춤을 향한 열정 하나로 무대에 전부를 건 스트릿 댄서 천숴 역을 맡았다. 과거 한중 합작 아이돌 그룹 UNIQ의 메인 댄서로 활약하며 오르는 무대마다 센세이션한 퍼포먼스로 파급력을 선보인바 있다. 춤에 진심인 DNA를 가진 왕이보는 영화 속에서 반짝이는 청춘의 에너지는 물론, 고난이도의 비보잉 댄스까지 대역 없이 직접 소화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사로잡을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엑스콘팀 김세환 팀장은 “‘원 앤 온리’는 스트릿 댄스 영화 장르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작품적으로 우수하다”며 “국내외 다수의 팬덤을 보유한 청춘 스타 왕이보의 신작을 애타게 기다려온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박진감 넘치는 스트릿 댄스의 짜릿함을 즐길 준비가 된 예비 관객들까지 모두 극장으로 이끌 것으로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춤에 전부를 건 스트릿 댄서들의 가장 뜨거운 우정과 사랑을 담은 영화 ‘원 앤 온리’는 오는 13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해 관객을 만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