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학습 전문포털 위크온이 봄을 맞아 이벤트를 준비했다.
[시사위크=정수진 기자] 대한민국 대표 체험학습 전문포털 위크온이 봄을 맞아 전국 벚꽃축제 소식과 함께 벚꽃축제 당일여행 나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의 벚꽃축제 시기와 맞물린 이번 이벤트는 4인 가족 기준으로 4인 신청 시 아빠는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로, 가족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번 나들이 장소는 4월 5일부터 5월까지 충남 개심사 왕벚꽃 여행을 비롯해 수안보 벚꽃 여행과 청풍호수, 팔공산 벚꽃길 등 전국의 내로라하는 벚꽃여행 코스로 꾸며져 있다.

특히, 체험여행으로 꾸며지는 이번 나들이 코스는 벚꽃 구경은 물론 온천, 딸기따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있어 당일 가족힐링여행 코스로도 추천할 만하다

이외에 태안튤립축제, 화개장터 벚꽃축제 등 전국의 봄꽃 축제소식을 전하는 테마가이드 소식도 함께 제공해 봄날의 꽃향기를 듬뿍 즐길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체험학습 포털 ‘위크온’의 장성수 대표는 “봄을 맞이해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들이 많은데, 보다 알뜰한 힐링여행이 될 수 있도록 위크온이 작은 도움을 주기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위크온 가족고객들이 봄꽃 축제여행을 통해 더욱 돈독해지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위크온은 자녀들을 위한 체험학습, 문화, 레저 등 2,700여개의 프로그램을 손쉽게 검색하고 구입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체험학습 포털 커뮤니티로 가족을 비롯한 다양한 나들이, 체험여행의 정보에 목말라 있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는 유용한 사이트로 추천 받고 있다.

위크온 봄꽃축제 이벤트는 위크온 홈페이지(www.week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