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위로부터)필리핀에서 개최된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IR쇼, 닥터스의 사업 설명 현장, 필리핀에서 개최된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IR쇼, 닥터스의 1:1 투자 상담회 현장.
[시사위크=이미르 기자] 친환경 두피∙탈모 프랜차이즈 주식회사 닥터스(대표 박갑도 www.doctors.pe.kr)가 15일 필리핀에서 개최된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IR쇼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닥터스는 마닐라에 위치한 샹그릴라 호텔 리쟐볼룸에서 열린 이번 IR쇼에서 필리핀 현지인들과 바이어들 사이에 일대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키며, 해외 글로벌 사업에 한발 더 다가가는 성과를 올렸다.

이번 IR쇼는 총 2부로 진행 되었으며, 1부에서 ㈜닥터스는 대한민국에서 각광받고 있는 두피 케어 브랜드 닥터스의 사업소개와 브랜드 Value를 성공적으로 프레젠테이션 하며 열기를 고조시켰다. 이후 2부로 진행된 1:1 투자 상담회에서는 필리핀 비스트로 그룹의 Ms Amy Palisoc 부회장을 포함한 다양한 바이어들의 발길이 이어져 현지에서 닥터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닥터스 박갑도 대표이사는 “이번 IR쇼에 대한 해외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을 통해 동남아시장이 미래 성장시장으로 주목 받는 이유를 느끼게 됐다”며 “닥터스에 쏟아진 현지 바이어들의 선풍적 인기에 힘입어 해외 글로벌 사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닥터스는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의 필리핀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이번 IR쇼의 두 번째 개최지인 베트남 호치민으로 이동한다. 호치민에서도 역시 해외투자협력 강화를 위한 투자 설명회를 진행하고, 글로벌 닥터스로 나아가기 위한 해외시찰 등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이번 IR쇼는 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정부의 프랜차이즈 해외 진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투자 조사단 및 사절단 파견 사업으로써, 14~15일 필리핀 마닐라, 16~18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진행되며 미스터피자 등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9기업이 선정돼 현지 파견되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