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베네, ‘패스포트를 가져라!’ 이벤트 실시

 
[시사위크=이미르 기자]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대표 김선권, www.caffebene.co.kr)는 카페베네 패스포트에 메뉴 스티커를 모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응모하면 선착순으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카페베네 패스포트를 가져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 11개국에 1,177개 매장을 운영 중인 카페베네는 전 세계 소비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로벌 디저트라는 테마로 출시한 올 여름 신메뉴를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세계 디저트 여행’ 콘셉트로 특별 제작된 카페베네 패스포트는 전국 매장에서 여름 신메뉴를 포함해 9,8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이벤트는 초코악마빙수, 뉴욕치즈케익빙수 등 총 12개의 메뉴를 구매할 시 받게 되는 스티커로 참여할 수 있다. 카페베네 패스포트 내 알맞은 칸에 스티커를 붙이고, 12개의 스티커를 다 모으면 카페베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접속, 어플리케이션 쿠폰 페이지에 카페베네 여권번호와 스티커 12개의 일련번호를 모두 입력한 후 미션을 완료하게 된다.

미션을 완성하면 오는 7월 1일(화) 오전 10시부터 원하는 선물 1개를 선착순으로 선택할 수 있다. 선물은 미션을 완성한 고객에게 100%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다. 선물은 해외 명품 브랜드의 지갑 및 11번가 포인트 상품권, 아메리칸투어리스트 캐리어, 인스탁스 미니 폴라로이드를 포함해 영화예매권, 오션월드 입장권, 케이크 교환권 및 음료 교환권 등 다양하게 마련됐다. 응모한 모든 참가자들은 미동부 투어 9일 여행 상품권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9월 16일(화)에 카페베네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한편, 카페베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플레이스토어에서 ‘카페베네’로 검색한 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앱스토어에서는 5월 26일부터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전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카페베네 브랜드와 다양한 전 세계 디저트 메뉴를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면서, “무더위를 잊게 할 빙수에서 아메리카노까지 다양하게 즐기면서 미국 동부 여행까지 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