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부대찌개, 10월 한 달간 <진짜 사나이> 이벤트 실시

 
[시사위크=정소현 기자] 종합전문외식기업 (주)놀부(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가 오는 31일까지 국군장병 고객을 위한 ‘진짜 사나이’ 이벤트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놀부 부대찌개의 탄생 22주년을 맞아, 국군의 날이 있는 10월과 '부대찌개' 네이밍에서 얻은 아이디어를 연계해 나라를 지키는 군인 고객을 위한 이색 이벤트로 기획됐다.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진짜 사나이’ 이벤트는 군인이나 그 일행, 혹은 군인과의 인연을 담은 사진을 제시한 고객에게 라면사리를 무제한으로 무료 제공한다. 이는 놀부 부대찌개&철판구이 직영점(서울 천호, 신촌, 대학로, 북가좌 및 대구 수성점)에서 일괄 진행된다.

더불어 놀부는 주요 패밀리 브랜드의 전국 직영점에서도 군인 방문 시 무료 음료수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놀부보쌈(잠실, 난곡, 구의, 천호, 북가좌점), 맑은설렁탕 담다(강남역점), 놀부 화덕족발(방이, 구의, 잠실점), 숯불애장닭(대구시지점), 한우명가(잠실점)이 해당하며, 기간은 동일하다.

한편, 놀부는 국가보훈처에서 지정한 '제대군인 주간(10.8~10.14)'을 맞아 놀부사랑 봉사단이 끝전모으기 행사를 통해 기금을 마련, 100만 원 상당의 식사권을 수원보훈지청에 전달할 예정이다.

놀부 관계자는 "국내 1위 부대찌개 브랜드로서 군인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은 물론 재미까지 담은 이벤트이다"라며, "힘든 상황 속에서도 국가와 국민의 안전을 위해 고생하는 국군장병들에게 작지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