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주 발행이 되며 각 항목에 맞게 별점을 5개 기준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 ★)
겸허한 자세가 중요한 한 주! 스스로 느끼지는 못하지만 주변 사람들에게 건방지다거나 성실하지 못하다는 인식을 주기 쉬운 시기이다. 억울한 평가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지만 모두 일시적인 것이기 때문에 잘 참고 넘기면 오히려 높은 평가를 얻게 된다.

연애운 (★ ★ ★ ★)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한 주. 상대방이 따뜻하게 대해주어 진정한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다.

금전운(★)
재물을 모으지 못하고 약간 낭비가 있는 시기. 자신을 위해서나 사람들을 위해 쓰게 되는 일이 많아서 규모 있는 관리가 필요하다.

직업운(★ ★ ★)
싫어하는 일을 가장 먼저 처리해야 할 것. 시간을 끌다 보면 난감한 상황에 빠질 수 있다. 하는 일에 확인이 필요한 시기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깨끗한 명함
색상 : 붉은색
숫자 : 21
방위 : 북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
조금은 현실적인 필요가 있는 한 주! 너무 이상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다른 사람과의 사이에서 손해를 보기 쉬운 시기이다. 트러블이 생겨날 때 좀더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하다. 특히 사회적인 경쟁에서는 다른 사람의 처지를 보아주다가는 역으로 어려움이 따른다.

연애운 (★ ★ ★ ★)
자신이 원하는 사랑을 위해 달려나가는 시기.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한층 깊어지게 되고 서로 위하는 마음이 깊어진다.

금전운 (★ ★ ★ ★)
약간의 도박 운이 따르는 시기. 친구들과 간단한 돈 내기나 놀이를 하면 생각보다 많은 돈을 따게 된다.

직업운 (★ ★ ★)
노력을 인정받게 되는 시기. 주변에서의 인정이 작지 않고 성과 또한 마음만큼 따라주게 된다. 마지막 마무리가 중요한 시기.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다이어리
색상 : 파란색
숫자 : 23
방위 : 북동쪽 


쌍둥이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깊은 생각이 필요가 없는 한 주! 심각하고 깊이 있는 생각이 오히려 방해의 요소가 된다. 생각을 하면 할수록 답을 내리기 더욱 어려워질 뿐이니 고민보다는 실행을 하시는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된다. 즉흥적으로 하는 행동이 행운을 불러오기 때문에 뾰족한 수를 따지지 말 것.

연애운 (★ ★ ★ ★)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게 되는 한 주. 연인과 만날 기회가 많아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마음껏 즐길 것.

금전운 (★ ★ )
재물 운이 평균에 속하지만 생각하지 않는 금전이 나가게 된다. 교제비로 나가는 것이니 아깝지는 않을 듯.

직업운 (★ ★ ★)
업무가 비교적 편하고 손쉽게 풀려나가는 시기. 막히는 일이 있어도 주변에서 해결을 해주게 되니 문제가 없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핸드로션
색상 : 검은색
숫자 : 21
방위 : 북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 ★)
일상 안에서 행운이 찾아오는 한 주! 다른 때와 변함이 없는 생활에서 행운이 찾아오는 시기가 된다. 특별한 노력이 없이도 성취가 되기 때문에 스스로가 의아할지도. 이해가 되지 않는 상황이라도 의심하지 말고 행운을 누리도록 하자.

연애운 (★ ★ ★)
관심이 있는 사람과 자연스럽게 가까워질 수 있는 한 주.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같이 식사를 할 기회가 찾아오니 친해지는 계기로 삼아볼 것.

금전운 (★ ★ ★ ★)
자산운용에 어려움이 있다면 금융기관에 상담이나 정책을 참고하자. 안정적인 저축 방법과 투자 방법을 찾게 된다.

직업운 (★)
미래에 대해서 너무 걱정이 많은 한 주. 당장 고민을 해도 뾰족한 수가 없기 때문에 큰 밑그림만을 생각하도록 하자.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팔찌
색상 : 그레이
숫자 : 8
방위 : 서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
정신을 차리기 힘든 한 주! 한꺼번에 해결해야 하는 일들과 신경 써야 하는 일들이 몰려들게 된다. 이런 상황에서 정신을 차리기는 아주 어렵고 우선순위를 정하기도 힘들다. 주어지는 문제들을 계획을 세워 해결하기 보다는 당장의 눈앞에 급한 일들부터 해결을 해야 한다.

연애운 (★ ★)
많은 변화로 정신이 없는 한 주. 나에게 관심이 많아지는 것 까진 좋지만 쓸데없는 의심도 함께 늘어나게 된다. 믿음을 잃지 말 것.

금전운 (★ ★ ★)
금전 적으로 약간의 손해를 보게 되는 한 주. 특별한 이유 없이 발생을 해도 하나를 배운다는 마음으로 대처할 것

직업운 (★ ★)
업무에 너무 걱정이 많은 한 주. 고민을 해도 뾰족한 수가 없기 때문에 큰 밑그림만을 생각하도록 하자. 시간이 해결해 줄 일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코트
색상 : 화이트
숫자 :43
방위 : 동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 ★)
감사하는 마음으로 지내야 하는 한 주! 마음속에서 불안과 불만이 가득 생겨나네 되는 시기이다. 이런 마음이 당장은 몰라도 시간이 지나며 나쁜 운을 커지게 만든다. 비록 힘들고 지치더라도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더 큰 위험이 사라지게 된다.

연애운 (★ ★)
사랑보다 의심이 많아지는 한 주. 작은 일에도 신경이 곤두서게 된다. 꼭 확인을 받기 보다는 눈앞의 일들을 그대로 받아들일 것.

금전운 (★ ★ ★)
재물의 기운이 서서히 들어오는 시기. 당신을 위해 재물 운을 상승시켜줄 사람이 주변에 있을 것이다.

직업운 (★ ★ ★ ★)
상쾌한 기분으로 나아가는 시기! 작은 일이라도 불평을 하지 않고 떠맡으면 좋은 일이 생겨나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소설책
색상 : 베이지색
숫자 : 34
방위 : 동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 ★)
무기력하게 지내게 되는 한 주! 예상했던 일들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활력이 떨어지게 된다. 생각만큼 여건이 따라주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절대 실망하지 말 것. 시간이 걸릴 뿐 성공에서 벗어나지는 않는다.

연애운 (★ ★ ★ ★)
사랑의 발전이 이루어 지는 시기. 상대방과 평행선의 관계에서 교차점을 찾을 수 있는 시기가 된다. 함께 보내는 시간을 늘려보도록.

금전운 (★ ★ ★)
쇼핑에 많은 관심이 생기는 시기. 대부분 아이쇼핑으로 대부분 이루어지며 금전적인 부분에서는 큰 타격이 없다.

직업운 (★ ★ ★ ★ ★)
올바른 선택을 하게 되고 자긍심이 높아지는 한 주. 열심히 살아온 만큼 자부심을 가지고 스스로를 격려해주자.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휴대폰
색상 : 핑크
숫자 : 49
방위 : 남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 ★ ★)
당장의 급한 일에 집중해야 하는 한 주! 문제가 생겼을 때 사건의 중요성을 가볍게 보기 쉽다. 보다 급하고 위험한 일일 수 있기 때문에 대처도 중요하지만 대하는 마음부터 진지하게 바라볼 것. 순간 대처만 잘 하면 큰 문제는 사라지게 된다.

연애운 (★ ★)
사귀는 사람에게 신경질을 많이 내게 되는 한 주. 되도록이면 짜증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미리 조심해야 한다.

금전운 (★ ★ ★)
재물 운이 풍족해 지는 한 주. 덕분에 평소에 구입하고 싶었던 물건들도 부담 없이 구입을 할 수 있게 된다.

직업운 (★ ★ ★)
보충 인력이 부족해서 일이 버거운 한 주. 일이 많다고 투덜거리다간 업무를 다 마치지 못할 뿐만 아니라 곤혹스러운 상황에 빠지니 빨리 처리해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디지털 카메라
색상 : 검은색
숫자 : 35
방위 : 서남쪽


사수자리 11/23 ~ 12/24

전체운 (★ ★ ★ ★)
가족과의 교류가 중요한 한 주! 마음의 여유가 없고 주변의 일들 때문에 힘이 드는 시기이다. 다른 곳에서 힘을 얻기 보다는 가족에게서 힘을 얻고 도움이 필요할 때도 가족에게 얻는 것이 더욱 힘이 된다. 절대 부끄러워하지 말 것.

연애운 (★ ★ ★ ★)
좋은 사람과의 인연이 기다리는 한 주. 솔로를 벗어나는 계기가 될 수 있으며 자신의 가치가 한껏 올라가게 된다.

금전운 (★ ★ ★)
좋은 기회를 얻게 되는 시기. 부가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고 취미와 연관된 돈벌이가 생길 수 있는 시기이다.

직업운 (★ ★)
편안한 것은 좋지만 아무런 변화를 시도하지 않는 것은 문제가 된다. 시간이 있을 때 새로운 시도를 해 봐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사과
색상 : 체크무늬
숫자 : 27
방위 : 남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 ★)
가족들에게 행운이 찾아오는 한 주! 일상생활에서 특별한 변화가 없지만 가족과 관련한 일들이 일어나게 된다. 특히 가족구성원에게 좋은 일이 생겨서 같이 기뻐하는 일이 생겨나게 되는데 가볍게 넘기지 말고 제대로 된 축하를 해 주는 것이 가족과의 사이를 화목하게 이끌어가는 방법이 된다.

연애운 (★ ★ ★)
연애 운도 감성도 떨어지는 시기의 운세. 마음이 다치는 일이 있으니 좋아하는 사람과의 사이에서 너무 앞서가지 말 것.

금전운 (★ ★ ★)
새롭게 일을 벌리기 보다는 지금과 똑같은 방법의 재테크나 금전관리법을 쓰는 것이 좋다. 갑작스러운 변화는 오히려 독이 된다.

직업운 (★ ★ ★ ★)
공동의 작업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 시기. 혼자서 일을 처리하는 것 보다는 동료들과 힘을 합쳐서 해결하자.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컵
색상 : 핑크색
숫자 : 15
방위 : 남서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 ★)
집안의 구조를 잘 바꾸어야 하는 한 주! 필요성에 의해 집안의 배치를 잘 바꾸어야 하는 시기이다. 한번에 잘 바꾸기 보다는 여러 번 구조를 바꾸어야 마음에 드는 위치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즐겨보자.

연애운 (★ ★)
자신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혹독하게 대하지 말 것. 힘든 시기가 올 수 있고 자신도 상대방의 도움이 필요해 진다.

금전운 (★ ★ ★)
아직은 돈이 들어오지 않지만 금전운이 좋아지는 시기. 즉 돈이 될만한 일과 연관성이 생기게 되고 기회가 생겨난다.

직업운 (★ ★ ★ ★)
자신이 하는 일이 주변에서 인정을 받게 되는 시기. 또 자신만의 노하우를 뽐내게 되는 일이 생겨나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화장품
색상 : 베이지색
숫자 : 34
방위 : 동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 ★)
성실함이 행운을 불러오는 한 주! 평상시 생활이 조금은 손해를 본다는 마음으로 성실하게 생활을 해서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사람으로부터 감사인사를 받게 되는 일이 많으며 새로운 사람과의 인연도 보탬이 되게 된다.

연애운 (★ ★)
사랑의 방식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는 시기이다. 상대방을 구속하기 보다는 스스로도 자신의 시간을 가질 것.

금전운(★ ★ ★ ★ ★)
뜻밖의 행운이 주변에서 많이 찾아오게 된다. 이런 기운을 잘 받아들이기 위해 복권을 구입하는 것도 좋다.

직업운(★ ★ ★ ★)
조금은 따분한 일들이 많이 생겨나는 시기. 업무 자체의 어려움은 없지만 흥미가 떨어져서 작은 실수가 나오기 쉽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운동화
색상 : 파란색
숫자 : 21
방위 : 서쪽 

◆자료제공 :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

헬로우운세는…

▶‘랭키닷컴’ 1위 업체인 인터넷 운세 사이트
▶국내 최초 얼굴합성 2세 사진보기 서비스 개시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 SBS 좋은아침, 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