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연예인들의 응원 메시지가 봇물을 이루고 있어 화제다.

우선 에이핑크는 11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수학능력시험 응원 메시지, 고3분들 파이팅! 에이핑크 하영이도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에이핑크 멤버들은 수험생 오하영에게 “기를 넣어주겠다”며 머리와 얼굴에 손을 얹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아이유는 10일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실력 발휘 확실히 하고 오세요 파이팅!”이라며 진심 어린 응원 메시지를 담은 수능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이밖에 보이그룹 빅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라는 손글씨와 함께 수험생 응원 영상을 지난 10일 공개했고, 배우 장혁과 김지영, 김유정 등이 소속된 연예기획사 sidusHQ 역시 소속사 공식 SNS을 통해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현재 인터넷 상에는 연예인들 뿐만 아니라, 일반 네티즌들도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를 비롯해 “마음 편히 갖는 게 가장 중요하다” “아침에 영하 2도라는데 옷 따뜻하게 챙겨입고 가세요” “침착하게 시험보면 돼요” 등 진심어린 격려와 응원의 글이 인터넷 게시판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