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베아 김상욱 이사
[시사위크=정소현 기자] 종합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회장 강혜근)가 1월 27일 서울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진행된 ‘201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캠핑용품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한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산업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는 상품과 기업의 브랜드를 평가해 소비자에게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하고 경제 발전과 국가브랜드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코베아는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한 제품들을 출시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신뢰를 받아 왔으며, 세분화되고 다양해진 고객의 캠핑 스타일에 걸맞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수상에서 코베아는 이러한 활동을 바탕으로 소비자만족도, 브랜드 신뢰도 및 인지도 등 전체적인 항목에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특히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높은 브랜드 신뢰도와 인지도를 확인했다.

코베아 김상욱 이사는 “코베아는 고객들의 캠핑 생활을 더욱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위해 최신 캠핑의 트렌드를 반영한 캠핑용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건강한 캠핑 문화를 만들기 위한 진정성 있는 소통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캠핑레저 문화의 동반자로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코베아는 2013년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제9회 대한민국 스포츠산업대상 대통령 표창, 2014년 이스포어워드 골드위너상 수상,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등 매해 국내외의 권위 있는 시상식에서 수상해 왔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