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셀러 용품 위주로 구성해 최대 64% 할인
텐트, 가스랜턴 등 구매 시 사은품 증정

[시사위크=강준혁 기자] 종합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회장 강혜근)가 창립 33주년을 맞아 고객들로부터 받아온 큰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4월 30일까지 ‘코베아 창립 33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베아 온라인 쇼핑몰(www.kovea.co.kr/shop)과 전국 코베아 및 바우데 대리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출시 이후 꾸준히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품목별로 최대 6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캠핑시즌에 앞서 캠핑장비 구매로 고민하는 캠핑 입문자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초보자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텐트와 각 텐트에 어울리는 테이블, 체어, 스토브 등 필수용품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뿐만 아니라 오는 4월 19일까지 코베아 블랙시리즈 텐트와 가스랜턴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하며, 2014굿디자인 어워드 수상제품 2종도 특별가에 판매한다.

코베아 홍보팀 배정석 팀장은 “지난 33년간 코베아가 국내 캠핑레저 시장을 이끌며 성장해올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이 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경영과 제품 개발에 주력하여 국내 캠핑레저 문화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