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하와이안항공 제공
[시사위크=강해경 기자] 미국 하와이주의 대표항공사인 하와이안항공이 니콘이미징코리아와 함께 4월 14일부터 오는 5월 5일까지 약 3주간 ‘하와이 출사 원정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와이안항공은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서 참가자 전원에게 인천-호놀룰루 및 하와이 이웃섬(마우이, 카우아이, 빅아일랜드) 여행 시 이용할 수 있는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니콘 D810 및 D750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이라면 누구나 하와이 출사 원정대 프로모션에 참가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참가자 개인의 블로그 및 SNS에 해당 제품을 이용해 직접 촬영한 사진 10점 이상을 포스팅하고, 이벤트 팝업창에 포스팅 URL과 이름, 연락처 등을 입력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20명의 원정대는 총 5개 팀으로 나뉘어 하와이안항공이 취항하는 오아후, 카우아이, 마우이, 빅아일랜드(코나, 힐로) 등 4개의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하와이 섬을 방문해 출사를 진행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은 귀국 후 개최되는 온라인 사진전 및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하와이안항공 왕복 항공권 외에도 특전으로 애스톤 호텔&리조트(Aston Hotels & Resorts)와 아쿠아 호텔&리조트(Aqua Hotels & Resorts)에서 전 일정 숙박비용을 지원 받는다.

단, 개인 비용은 제외된다.

응모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와이안항공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HawaiianAirlinesKorea) 또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은 4월 현재 인천과 호놀룰루간 직항노선을 주5회(월, 목, 금, 토, 일) 운항하며, “Hawaii Flies With Us”라는 슬로건 하에 하와이안항공만의 특별한 알로하 서비스로 한국인 탑승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