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 우육탕면 변요한-강소라 힐링 메시지
[시사위크=정소현 기자] “변요한-강소라와 함께 고민 타파!”

농심은 우육탕면 모델 변요한과 강소라가 소비자의 고민 해결을 도와주는 ‘대국민 힐링 프로젝트’를 1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동응답시스템(ARS) 방식으로, 다양한 분야의 고민과 스트레스에 대한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농심 우육탕면 모델의 실제 육성으로 들을 수 있다.

농심은 변요한과 강소라가 각각 연애, 학업, 외모, 취업, 금전에 관한 힐링메시지를 직접 녹음했으며, 특유의 입담과 연기력으로 재미있게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소비자들은 1670-7870(통화료 본인부담, 별도의 정보이용료 없음)으로 전화하면, 선호하는 모델의 응원메시지를 선택해서 들을 수 있다.

예를 들어, 1번 ‘변요한’을 선택하고 4번 ‘직장’ 고민을 선택하게 되면, “오늘 퇴근하고 우육탕면에 술한잔 할까? 원래 이런 날엔 스트레스 같이 풀어야지~”, “하루를 버틴다는 게 쉽지 않죠. 하지만 버틴다는 건 어쩌면 우리가 조금씩 완생으로 가고 있는 거 아닐까요.” 등의 실제 육성 메시지를 들을 수 있다.

농심은 우육탕면의 굵고 탱탱한 면발이 ‘씹는 재미’를 주는 것에서 착안, “다양한 고민거리도 우육탕면처럼 기분 좋게 씹어 삼키자”라는 모토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농심은 이번 ‘대국민 힐링 프로젝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에 한해 추첨을 통해 1,000여 명에게 ‘우육탕면 기프티콘’과 ‘아로마 향초 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 내 우육탕면 광고영상에 댓글을 달고 자신의 SNS계정에 공유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우육탕면 선물세트’와 ‘영화예매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www.nongshimi.com)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올 1월 출시된 농심 우육탕면은 전에 없던 굵고 탱탱한 면발로 국내 라면시장에 ‘면발경쟁시대’를 새롭게 열었으며, 현재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온라인 상에서 시식기가 줄을 이을 만큼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