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지온이 기린과 배추와 당근을 놓고 깜찍한 밀당을 펼친다.

오늘(31일),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80회에서는 ‘아빠의 상상이 현실이 된다’가 방송된다. 이날 지온은 오포읍 청정 소녀답게 처음 보는 낯선 동물들과도 거리낌 없이 어울려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지온은 직접 기린 먹이 주기에 도전했다. 지온은 당근과 배추를 들고 기린에게 성큼성큼 다가가 앙증맞은 두 손을 뻗어 기린을 먹이로 유혹했다. 이에 기린은 먹이를 먹기 위해 지온의 코 앞까지 다가왔고, 이에 지온은 반짝반짝 두 눈을 밝히며 호기심 어린 눈빛을 드러내 훈훈한 미소를 선사했다.

하지만 그도 잠시 지온은 기린과 먹이를 놓고 밀당을 해 웃음을 선사했다. 지온은 배추를 기린에게 순순히 넘기는 듯 하다가, 돌연 손으로 꼭 잡고 넘기지 않으며 ‘반전 밀당’을 펼쳤다. 이어 기린을 향해 당근을 내밀던 지온은 장난기가 발동한 듯 자신의 입 속으로 당근을 쏙 넣어 엄태웅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후 지온은 아빠 엄태웅을 향해 베시시 순둥미소를 지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80회는 오늘(31일)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