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위크=강준혁 기자] 주방•생활용품 전문브랜드 코멕스가 엄마와 자녀를 위한 특별 이벤트로 전문가가 직접 냉장고를 정리해주고 신형 냉장고를 제공하는 ‘냉장고 속을 부탁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5월 29일(금)부터 6월 17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청자 중 총 10명에게 전문가가 직접 자택을 방문해 코멕스 제품으로 냉장고를 정리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엄마와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급호텔 뷔페식사권도 함께 제공 할 예정이다. 그 중 3명에게는 신형 냉장고가 추가 제공된다.

엄마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싱글 자녀, 아이를 출산 한 후 엄마의 마음을 깨닫게 된 육아맘, 군대 입대 후 엄마의 사랑을 가슴 깊이 느끼게 된 군인 등 다양한 상황 속에서 엄마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아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에 선정된 10명 중 3명은 특별 영상 촬영을 진행하게 되는데, 신청 사연과 엄마를 위해 준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까지 모두 영상에 담을 예정이다. 엄마에게 잊지 못할 감동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겠다는 것이 이벤트 기획의도이다.

코멕스 마케팅 담당자는 “냉장고가 가족들에게는 맛있는 음식이 담긴 행복의 공간이지만, 엄마에게는 정리 정돈이 필요한 노동의 공간으로 느껴지는 것이 안타깝다”며, “냉장고가 가족 모두에게 행복의 공간이자 끈끈한 사랑이 담긴 공간이 되어야 한다는 믿음으로 ‘냉장고 속을 부탁해’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멕스 카페(www.komaxlove.co.kr), 페이스북(www.facebook.com/komaxkorea), 코멕스 쇼핑몰(www.ikomax.com) 어디서나 신청 가능하다.

코멕스는 냉장고 정리, 냉장고 문짝 정리, 냉동실 정리 등. 냉장고 정리에 특화된 제품 라인을 다양하게 구축하고 있어, 코멕스 제품만으로 복잡한 냉장고 속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밀폐용기 외에 코멕스 물병이나 R3 소모용품 등을 함께 이용하면 더욱 완벽한 냉장고 정리가 가능하다.

제품 문의 및 상담은 코멕스 소비자 상담실(080-676-1004) 또는 코멕스 쇼핑몰(http://www.ikomax.com)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